olansi 공기 청정기, 공기 청정기, 실내 공기 질 향상
현재 위치: » 블로그 » 공기 청정기 공장 » 내 방을 위해 UV 공기 청정기를 어디에서 배치해야합니까?

내 방을 위해 UV 공기 청정기를 어디에서 배치해야합니까?

번호 검색 :4     저자 :중국 공기 청정기 제조 업체     게시: 2021-06-28      원산지 :https://www.olansichina.com/

내 방을 위해 UV 공기 청정기를 어디에서 배치해야합니까?

내 방을 위해 UV 공기 청정기를 어디에서 배치해야합니까?

중국이 그 사실을 의심하지 않습니다UV 공기 청정기주택, 사무실 또는 기타 공간에 설치 한 번에 많은 이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나쁘고 공격적인 냄새를 제거하고 건강을 유지하고, 당신이 잘 자고, 래든 제거, 더 많은 것을 보장하는 것과 같은 이점이 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가정에서 중국 UV 공기 청정기를 설치하는 이점은 거의 무한합니다. 이것은 올 란시아 UV 공기 청정기가 지금 제안 해야하는 것으로 충분히 얻을 수없는 이유 일 것입니다.

중국 Olansi 공기 청정기 제조 업체 (8)

여기에 하나의 문제가 있습니다

위의 언급 된 모든 혜택에도 불구하고 Olansi UV 공기 청정기가 제공 할 수있는 한 가지 혜택에도 불구하고 사용자가 직면하는 한 가지 문제가있는 것 같습니다. 이것은 UV 공기 청정기를 배치하는 방법을 알지 못합니다. 이것만큼 간단하면, 사용시에 제공 할 수있는 이점이 생성 된 이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모든 UV 공기 청정기 공장에 문의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기 전에이 기기가 최대 결과를 위해 공간에 배치 할 수있는 방법을 알고있는 것이 좋습니다. 이 게시물이 당신을 도우려는 것을 목표로함에 따라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최적의 성능을 위해 중국 UV 공기 청정기를 올바른 위치에 두는 것에 관한 모든 것을 설명합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것

UV 공기 청정기를 올바른 위치에 두는 것이면 한 가지를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것은 그런 어플라이언스가 작은 구석 대신 방에있는 모든 공기를 청소하기를 원한다는 사실입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만드는 실수 하나입니다. 그들은 UV 공기 청정기 공급 업체에 연락하여 구매를 하고이 기기가 알려진 이점을 아직 경험하지 못하도록 불평하기 시작합니다. 올바른 위치는 매우 중요하며 어떤 이유로 든 무시해서는 안됩니다. 따라서이 기술이 어떤 위치에 있는지 이해하거나 배치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UV 공기 청정기 제조 업체...에 이것은 당신이 돈을 위해 좋은 가치를 얻을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상단 및 신뢰할 수있는 UV 공기 청정기를 구매할 때 성공하면 다음 단계는 항상 올바른 위치에 배치되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방을 더 잘 이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것은 당신이 부엌이나 그런 공간의 다른 부분에서 나쁜 냄새를 다루려고 할 때 특히 필요합니다. 그것은 또한 썩은 지하실 일 수도 있습니다. 이 곳들 중 어느 것에도 배치 할 때 가장 효과적인 방식으로 불쾌한 냄새를 없애는 아주 좋은 기회가 있습니다.


때로는 신뢰할 수있는 UV 공기 청정기 제조업체가 그러한 어플라이언스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해 도움이되는 팁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그러한 과정에 관한 과학적 또는 기술은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것은 기본적으로 객실 공간의 영역을 식별하는 것과 불쾌한 냄새가 나쁜 것처럼 보입니다. 또한 위험한 화학 물질과 가스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활성탄 필터의 도움으로 발생합니다.


항상 기억하기위한 몇 가지 주요 팁

• 모든 UV 공기 청정기 공장에 문의하기 전에이 기기를 배치 할 위치를 확인하십시오.

• UV 공기 청정기 제조업체에서 도움을받을 수있는 시간이 있습니다. 이것은 어느 정도 제한 될 수 있습니다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소들

중국 UV 공기 청정기를 넣을 수있는 올바른 지점을 찾는 것이 필요할 때, 항상 고려해야 할 변수 나 요인이 있습니다. 이것들이 없다면, 당신은 그것을 옳게하기 위해 고투 할 수 있습니다.


1 - 객실 크기

이것이 당신의 방법에 관해서는 무엇인지 고려해야 할 첫 번째 일입니다.UV 공기 청정기최적의 성능을 위해 배치되어야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작은 UV 공기 청정기를 크게 넣을 수 없다고 믿습니다. 이것은 어떤 식 으로든 사실이 아닙니다. 사실, 큰 크기의 객실에서 더 작은 UV 공기 청정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기본적으로 나쁜 냄새를 제거하기 위해 올바른 장소에 넣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예를 들어, 약 100 평방 피트를 측정하는 방이있는 경우 중간에 50 피트 공간을 의미하는 UV 공기 청정기를 넣을 필요가 없습니다. 다음은 UV 공기 청정기가 방에 완벽할지 여부를 알 수있는 몇 가지 팁입니다.


• 그것의 cadr을 결정하십시오. 이것은 시간 정도로 얼마나 많은 공기가 필터링되는지 표시합니다. 숫자가 높으면 필터링 속도가 빠르게됩니다.

• 그러한 공간의 영역을 결정하십시오. 그 후, CADR이 그러한 영역의 2/3 (최소)인지 확인하십시오.

2 - 객실을 아는 것

UV 공기 청정기 제조업체에 문의하기 전에 방에서 더러운 모든 지역을 식별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너무 많은 먼지, PET 모발 및 미세 입자가 포함 된 공간을 찾아보십시오. 그런 이유는 깔끔한 반점에 UV 공기 청정기를 유지하고 싶지 않다는 것입니다. 아무 것도 필터링되지 않기 때문에 결국 시간 낭비가 될 것입니다.


기억하는 중요한 노트

• 방에 나쁜 냄새 소스를 찾을 수있을 때 UV 공기 정화기가 제대로 작동합니다.

• 주로 필요한 곳에 넣으십시오. 즉, 하나의 자리에 주둔하지 않을 것임을 의미합니다.

• 문제가 바깥 쪽에서 나쁜 공기 인 경우, 이러한 어플라이언스를 배치하면 창문을 닫으십시오.


3 - 인근 전자 제품

UV 공기 청정기가 대부분의 사람들이 모르는 것을 기반으로하는 일이 일어나는 것이 있습니다. 이것은 파장 길이입니다. 이와 같은 기술을 사용하면 가능한 간섭을 피할 수있는 다른 전자 장치를 닫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주위에 다른 장치가있는 경우 5Feet 주위의 거리를주는 것은 나쁜 생각이 아닙니다.

중국 Olansi 공기 청정기 제조 업체 (68)

결론

위의 것을 보았을 때, 당신의 중국의 방법에 관해서는 그것이 꽤 분명합니다.UV 공기 청정기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으므로 일반적으로 재생되는 요소가 많이 있습니다. UV 공기 청정기 공장에 문의하기 전에 이러한 변수를 이해했는지 확인하십시오.


관련 상품

olansi에 대해서
Olansi Healthcare Co., Ltd는 공기 청정기, 수소 물, 정수기 등의 건강 관리 제품, 광저우, 중국에서 2009 년부터 12 년 이상의 경험의 전문 제조 업체입니다. 60,000 m2 자신의 사출 금형 공장, 자신의 필터 공장, 자신의 금형 공장, 자신의 조립 공장! 600 평방 미터 전문 실험실, 30 엔지니어 R & D 팀. 우리는 ODM, OEM 서비스에서 전문가입니다! 생산 능력 1 일당 3,000 개 PC! 대량 생산을위한 100 % 노화 테스트! CE, CB, RoHS, SASO, CQC, CCC Approval & ISO 9001 : 2008 인증서!
olansi.
...의 징조Buidling 1, Haiyi Street, Lanhe Town, Nansha District, Guangzhou, China
0086-15915736889.
daniel@olansgz.com
Copyright © 2021. Olansi Healthcare Co., Ltd.개인 정보 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