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ansi 공기 청정기, 공기 청정기, 실내 공기 질 향상
현재 위치: » 블로그 » 공기 청정기 공장 » 알레르기를위한 최고의 가정용 공기 청정기의 창조에 적용되는 일반적인 중국 공기 여과 기술

알레르기를위한 최고의 가정용 공기 청정기의 창조에 적용되는 일반적인 중국 공기 여과 기술

번호 검색 :4     저자 :중국 공기 청정기 제조 업체     게시: 2021-08-09      원산지 :https://www.olansichina.com/

알레르기를위한 최고의 가정용 공기 청정기의 창조에 적용되는 일반적인 중국 공기 여과 기술

알레르기를위한 최고의 가정용 공기 청정기의 창조에 적용되는 일반적인 중국 공기 여과 기술

그 기술을 고려해야한다최고의 공기 청정기선택 프로세스에서 가장 중요한 것들 중 하나입니다. 사용할 수있는 옵션이 너무 많지만 공기 청정기를 만들거나 깨뜨릴 수 있습니다. 시장에서 제공되는 최고의 공기 청정기 중 일부를 만드는 Oransi Air와 같은 브랜드가 있습니다. 올 란시아를 선택하는 이점은 그들이 잠시 동안 주위에 있었고 최고의 공기 청정기가 우려하는 한 선과 악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중국 Olansi 공기 청정기 제조 업체 (21)

고려해야 할 주요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 HEPA 필터: HEPA 공기 청정기는 전 세계적으로 제공됩니다. 그러나 최선은 진정한 HEPA 필터 인 것들입니다. 이 카테고리에서 가장 좋은 것은 다른 입자를 줄입니다. 정수기가 더 많이 처리 할 수 ​​있으므로 더 좋습니다.이 카테고리에서 가장 좋은 것은 약간 비싸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 HEPA 유형 필터 또는 99 % HEPA :이 경우 HEPA 필터는 진정한 것들이 아닙니다. 이는이 기술을 사용하는 가정용 공기 청정기가 원래의 것과 비교하여 효과가 덜 효과적입니다.


• 탄소 필터 :이러한 유형의 필터는 대개 냄새와 가스를 감소시킵니다. 그들은 더 좋고 꽤 비싸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이 청소할 수있는 더 많은 것이 더 낫습니다.


• 사전 필터 :이러한 유형의 필터는 더 큰 입자가 내부 세척 기술로 들어가는 것을 막기 위해 만들어집니다.


• 향상된 또는 살균 필터 :이러한 유형의 필터는 필터에서 성장하는 미생물을 줄이는 데 훌륭합니다.


• 정전기 집진기 :이들은 입자의 감소를위한 것입니다. 그들의 효과는 대개 문제의 브랜드를 기반으로합니다. 선발올랜시아 공기 청정기구매자에게 이점이 있습니다.


• 이온화 :이 기술은 음이온 공기 청정기에서 사용됩니다. 이 옵션은 공기 중의 다른 입자의 감소를 의미합니다.


• 자외선 또는 UV 표시 등 :여기에는 UVC 공기 정화기가 포함됩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는 정수기는 공중에서 미생물을 줄이기위한 것입니다.


• 오존과 같은 산화제 :이 방법은 미생물, VOC, 냄새 및 가스를 감소시킵니다.


• 결합 또는 고급 기술 :매일 새로운 기술이 소개되었습니다. 최고의 가정용 공기 청정기 중 일부는 하루의 끝에서 더 나은 효율성을 위해 하나 이상의 기술을 결합합니다. 업계에서 가장 최신 기술을 연구하는 데 시간을내어 누구나 할 수있는 가장 좋은 일이 될 수 있습니다.

위의 목록에서 사용 된 다양한 기술에 대한 제한된 설명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각 기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조사하는 데 시간을내어 다른 옵션에 익숙해지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또한 조금 익숙하지 않은 기술을 이해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모든 것을 잘 이해하기 위해 시간을 보내면 하루가 끝날 때 훌륭한 결과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시장에서 많은 선택권이 있기 때문에 이상적으로중국 공기 청정기조금 까다로워서 압도적 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큰 관심을 요구합니다. 사용할 수있는 모든 옵션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케팅 완료를 기반으로 한 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됩니다. 연구는 일을 끝내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브랜드를 이해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면 매우 중요합니다. 브랜드가 좋다는 것을 주장하는 것이 하나의 것이며, 상기 정화기가 훌륭한 것을 확인하는 것이 완전히 다른 것입니다.

중국 Olansi 공기 청정기 제조 업체 (28)

일반적인 중국 공기 여과 기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최고의 가정용 공기 청정기알레르기의 경우 방문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olansi 중국~에https://www.olansiid.com/더 많은 정보를 위해서.


관련 상품

olansi에 대해서
Olansi Healthcare Co., Ltd는 공기 청정기, 수소 물, 정수기 등의 건강 관리 제품, 광저우, 중국에서 2009 년부터 12 년 이상의 경험의 전문 제조 업체입니다. 60,000 m2 자신의 사출 금형 공장, 자신의 필터 공장, 자신의 금형 공장, 자신의 조립 공장! 600 평방 미터 전문 실험실, 30 엔지니어 R & D 팀. 우리는 ODM, OEM 서비스에서 전문가입니다! 생산 능력 1 일당 3,000 개 PC! 대량 생산을위한 100 % 노화 테스트! CE, CB, RoHS, SASO, CQC, CCC Approval & ISO 9001 : 2008 인증서!
olansi.
...의 징조Buidling 1, Haiyi Street, Lanhe Town, Nansha District, Guangzhou, China
0086-15915736889.
daniel@olansgz.com
Copyright © 2021. Olansi Healthcare Co., Ltd.개인 정보 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