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ansi 공기 청정기, 공기 청정기, 실내 공기 질 향상
현재 위치: » 블로그 » 알칼리 역삼 투 정수기 » 알칼리성 물 여과 시스템이있는 RO 역삼 투 뜨거운 물 및 냉수 디스펜서 정화기의 장단점

알칼리성 물 여과 시스템이있는 RO 역삼 투 뜨거운 물 및 냉수 디스펜서 정화기의 장단점

번호 검색 :0     저자 :중국 공기 청정기 제조 업체     게시: 2021-11-16      원산지 :https://www.olansichina.com/

알칼리성 물 여과 시스템이있는 RO 역삼 투 뜨거운 물 및 냉수 디스펜서 정화기의 장단점

알칼리성 물 여과 시스템이있는 RO 역삼 투 뜨거운 물 및 냉수 디스펜서 정화기의 장단점

RO 역삼 투 알칼리성 물 분배기 정수기인기있는 유형의 정수 시스템입니다. 그것은 역삼 투 기술을 사용하여 음용수의 오염 물질을 제거합니다. 역삼 투 (RO) 정수 시스템에 투자하는 것은 사무실이나 가정에 비교적 비용이 비싸지 만, 다른 정수 방법과 비교하여 RO 역삼 투 알칼리성 물 디스펜서 정화기는 훨씬 쉽고 저렴합니다.


물 여과를위한 역삼 투 기술은 1950 년 말에 미군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거친 지형의 미군에 의한 미군에 의한 소비에 적합한 물을 생산하기 위해 바닷물 (특히 해수)에서 소금을 제거하기위한 수단을 찾는 방법을 찾기 위해 시작되었습니다. 또한 물에서 중금속과 같은 특정 화학적 오염 물질을 제거하고 현재 많은 주택에서 사용되는 인기 있고 신뢰할 수있는 물 여과 기술이되었습니다.

olansi 중국 공기 청정기 공장 (14)

역삼 투 (RO)는 물 (수돗물, 자연 스프링, 빗물 등)이 작은 모공 (반투막이있는 멤브레인)이있는 물질 또는 막을 통해 강제로 더 큰 분자와 비교하여 크기가 작 으면 물 분자를 허용하는 절차입니다. 소금과 다른 중금속을 필터링하는 것과 같습니다. 이 과정은 물 분자를 다른 오염 물질로 분리하여 물을 정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지방 수도 유틸리티 회사의 시도에 관계없이 수돗물이 안전하고 깨끗한 음주를 위해 깨끗하게 보장하기 위해 집에 공급되는 물의 모든 오염 물질을 제거 할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집이나 사무실에서 RO 역삼 투 물 디스펜서 정수기를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RO 역삼 투 물 디스펜서 정화기를 갖는 장단점 (즉, 장점 및 단점이기도)이 논의된다. 이렇게하면 집이나 사무실에서 역 삼투 기술을 사용하는 물 디스펜서 정수기를 설치하기로 결정할 때 가이드가 안내됩니다.


RO 역삼 투 알카라인 물 디스펜서 정수기의 장점

1. 역 삼투압은 오염 물질을 제거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이것은 가장 중요한 이점 중 하나입니다.RO 역삼 투 물 디스펜서 정수기...에 오염 물질을 제거하는 효과는 폐수의 치료에서 우리 집에서 물의 여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용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과 공정은 나트륨, 칼슘, 납, 황산염, 불화물, 비소, 클로라이드 및 수은의 식수 공급으로부터 미세한 반투막을 통해 이들 오염 물질의 약 98 %를 점진적으로 제거합니다.


RO 역삼 투 물 디스펜서 청정기가 사용하는 공정은 숯 필터 만 사용하는 것보다 효율적입니다. 숯 필터는 일부 오염 물질을 제거 할 수 없습니다.


2. 에너지 효율성

RO 역삼 투 물 디스펜서 청정기는 집 급수 공급의 수압을 사용합니다. 전기와 열이 필요한 증류와는 달리 물 공급 장치에서만 압력이 필요합니다.


3. 그것은 일반 깨끗한 물을 제공합니다

RO 역삼 투 물 디스펜서 정수기는 집안의 탭 또는 수도꼭지에 직접 연결되어 정기적이고 깨끗한 식수 공급을 제공합니다. 잠시 후, 집안의 물 공급원과 연결된 물 여과 시스템이 있음을 기억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4. 역 삼투압은 물에서도 미네랄을 제거합니다

RO는 물에 경도를 일으키는 마그네슘과 칼슘과 같은 미네랄을 제거합니다. 하드 워터에는 다음과 같은 부정적인 효과가 있습니다.

• 배관 기기 및 비품에 대한 폼 비늘을 형성합니다

• 머리카락이 칙칙한 느낌을 주면 피부가 즉시 마른 느낌을줍니다.

• 옷을 치료 한 물보다 빠르게 퇴색시킵니다.

• 욕조와 싱크를 얼룩이 있습니다

• 정규 배관 수리

• 유리 제품에 흰색 반점을 만듭니다.


5. RO 역삼 투 물 디스펜서 정수기가 당신에게 돈을 절약합니다.

그것은 생수의 경도로 인한 생수의 구매 비용과 일반 배관 수리 비용을 줄입니다. 당신이 구입하는 생수의 수에 따라 일년에 축적되면 매년 축적 할 수있는 금액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6. 역삼 투는 음식을 더 잘 만듭니다.

많은 사람들이 물을 사용하기 시작했을 때 음식이 더 잘 맛을 낸다고보고했습니다.RO 역삼 투 물 디스펜서 정수기.이것은 역삼 투를 통해 물에서 불순물과 미네랄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치료되지 않은 물 공급량의 화학 물질과 미네랄은 그러한 물로 요리 할 때 음식의 맛을 바꿀 수 있습니다.


물이 물의 끓는 동안 열이 생기면 박테리아를 죽일 수 있지만, 특정 오염 물이 물속에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RO 역삼 투 물 디스펜서 정수기의 단점

역삼 투 수 여과 시스템에는 몇 가지 제한 사항이 있지만,이 기사에서 강조 표시된 RO 역삼 투 물 디스펜서 청정기를 사용하는 이점은 대부분의 가정에서의 한계보다 중요합니다.


1. 다른 물 취향에 적응합니다

처음에는 생산 된 물의 맛을 싫어할 수 있습니다.RO 역삼 투 물 디스펜서 정수기...에 이것은 역삼 투의 과정이 여러 미네랄을 물에 익숙했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맛은 특이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건강한 몸에 필요한 경우이 미네랄을 칼슘과 같은 미네랄을 고려해보십시오.이 미네랄은 매일 소비하는 음식에서 혈류로 혈액이 흡수됩니다.


2. 사전 필터를 적시에 변경해야합니다

RO 역삼 투 물 디스펜서 정화기의 사전 필터는 역삼 투의 공정 동안 반투막을 보호합니다. 이러한 사전 필터를 변경하지 않으면 역삼 투에서 사용되는 멤브레인이 손상 될 수 있습니다. 어떻게? RO 멤브레인은 유리 염소에 의해 망가질 수 있습니다.


이는 전체 RO Water Filtration 시스템을 교체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발생할 수있는시기를 알 수있는 더 쉬운 방법이 없지만, 다행히도, 매년 한 번 이들 Ore-Filter를 변경하면됩니다.


3. 물의 흐름 속도가 예상보다 낮습니다.

RO 역삼 투 물 디스펜서 청정기는 예상보다 낮은 압력으로 물을 생성합니다. 대부분의 가정에서 RO Water Dispenser 정수기를 통해 생산 된 물은 매일 충분할 수 있습니다. 매일 많은 물을 섭취하면 더 많은 물을 재생하기 위해 RO 시스템을 위해 환자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olansi 중국 공기 청정기 공장 (13)

결론

가정이나 사무실에 대한 최상의 물 여과 시스템이 필요한 경우 RO 역삼 투 물 디스펜서 정화기는 최고의 정수 시스템입니다. 그 제한 사항에도 불구 하고이 기사에 열거 된 이점은 RO Water Dispenser Purifiers의 사용이 매우 인기가있는 이유입니다. 오염 물질이없는 안전하고 깨끗한 물을 마시는 것은 우리의 복지에 필수적입니다. RO의 장단점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야합니다.역 삼투압 뜨거운 물 및 냉수 디스펜서 정수기알칼리성 물 여과 시스템을 사용하면 Olansi China를 방문 할 수 있습니다.https://www.olansichina.com/water-purifier.html.더 많은 정보를 위해서.

관련 상품

olansi에 대해서
Olansi Healthcare Co., Ltd는 공기 청정기, 수소 물, 정수기 등의 건강 관리 제품, 광저우, 중국에서 2009 년부터 12 년 이상의 경험의 전문 제조 업체입니다. 60,000 m2 자신의 사출 금형 공장, 자신의 필터 공장, 자신의 금형 공장, 자신의 조립 공장! 600 평방 미터 전문 실험실, 30 엔지니어 R & D 팀. 우리는 ODM, OEM 서비스에서 전문가입니다! 생산 능력 1 일당 3,000 개 PC! 대량 생산을위한 100 % 노화 테스트! CE, CB, RoHS, SASO, CQC, CCC Approval & ISO 9001 : 2008 인증서!
olansi.
...의 징조Buidling 1, Haiyi Street, Lanhe Town, Nansha District, Guangzhou, China
0086-15915736889.
daniel@olansgz.com
Copyright © 2021. Olansi Healthcare Co., Ltd.개인 정보 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