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ansi 공기 청정기, 공기 청정기, 실내 공기 질 향상
현재 위치: » 블로그 » 공기 청정기 공장 » 저렴한 비용으로 그들의 기능을 위해 HEPA 가정용 공기 청정기를 따기

저렴한 비용으로 그들의 기능을 위해 HEPA 가정용 공기 청정기를 따기

번호 검색 :0     저자 :중국 공기 청정기 제조 업체     게시: 2021-05-28      원산지 :https://www.olansichina.com/

저렴한 비용으로 그들의 기능을 위해 HEPA 가정용 공기 청정기를 따기

저렴한 비용으로 그들의 기능을 위해 HEPA 가정용 공기 청정기를 따기

공기 청정기심혈관 건강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공기 중의 불순물은 심혈관 시스템 및 기타 신체 기능에 많은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공기 청정기를 사용하면 천식과 같은 다른 건강 지역에서 개선이 개선되었습니다.


HEPA 공기 청정기를 사용하면 코로나 바이러스와 같은 바이러스가 여행하는 물방울을 캡처합니다. 필터는 사람들이 호흡, 말하기 또는 기침 동안 방출 될 때 물방울을 캡처합니다. 이 경우, 필터는 바이러스 입자가 크게 감소되도록하기 위해 일관되게 작동해야합니다. 공기는 이쪽 끝에 일관되게 그려야합니다.

올랜시아 공기 청정기 공급 업체 (13)

중국 공기 청정기를 얻는 것은 공중에서 떠있는 것처럼 알레르겐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더 크고 무거운 알레르겐은 지상에 얼마나 빨리 떨어지는 지 때문에 항상 캡처 될 수는 없습니다.


회사는 다른 기술이 있습니다올랜시아 공기 청정기환경을 청소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정화기는 실내 오염을 해결하기 위해 사용되며, 특히 매우 가난한 경우에는 매우 가난합니다. 일부 정화기는 다른 사람들과 비교하여 더 잘 작동합니다. 이것이 선택 과정이 너무 중요하며 최대한주의를 기울여야하는 이유입니다.


기계는 일반적으로 기능이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철저히 테스트됩니다. 이 테스트에는 먼지와 연기와 같은 오염 물질을 챔버에 도입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입자 카운터는 방 내의 공기 입자 농도 변화를 측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테스트 모델은 특정 기간 동안 실행되어 명확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중국 공기 청정기가 얼마나 일관되고 효과적이고 효과적인지를 확인하는 데 사용되는 다른 입자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대기 먼지, 연기, 스모그, 고양이 알레르겐, 먼지 진드기 알레르겐 등과 같은 것들이 포함됩니다. 대부분의 올란시아 공기 청정기는 대부분의 입자를 처리 할 수 ​​있으며, 특히 사전에 수행되는 일련의 테스트에서 잘 수행되는 경우 특히 더 큰 입자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공기 청정기는 다양한 속도 설정이 제공됩니다. 일부 회사는 연기와 먼지 제거를 테스트합니다. 이러한 테스트는 공기 청정기가 얼마나 빠르게 작동하는지, 얼마나 효과적인지를 결정합니다.


다른 일은HEPA 공기 청정기노이즈 레벨 및 운영 비용을 평가해야합니다. 이것들은 이상적인 가정용 공기 청정기를 따기 전에 대부분의 구매자가 고려할 것입니다. 공기 청정기가있는 것은 잠시 후에 필터 교체를 필요로하는 것입니다. 또한, 그들이 가지고있는 힘 요구 사항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고 매년 얼마나 필요가 있는지를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용을 명확히 결정함으로써 특정 기능에 이상적이며없는 기계에 이상적인 기계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동일한 조작과 관련된 비용과 필터 ​​변경 빈도는 고려해야 할 중요한 것입니다.

올랜시아 공기 청정기 공급 업체 (12)

가장 좋은 것올랜시아 공기 청정기대부분의 공기 청소 기능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제품이 있습니다. 손에 필요를 평가하고 공간 내에서 만연한 오염 물질의 종류를 결정합니다. 이런 식으로 필요한 것이 필요한지 분명히 결정할 수 있습니다.


관련 상품

olansi에 대해서
Olansi Healthcare Co., Ltd는 공기 청정기, 수소 물, 정수기 등의 건강 관리 제품, 광저우, 중국에서 2009 년부터 12 년 이상의 경험의 전문 제조 업체입니다. 60,000 m2 자신의 사출 금형 공장, 자신의 필터 공장, 자신의 금형 공장, 자신의 조립 공장! 600 평방 미터 전문 실험실, 30 엔지니어 R & D 팀. 우리는 ODM, OEM 서비스에서 전문가입니다! 생산 능력 1 일당 3,000 개 PC! 대량 생산을위한 100 % 노화 테스트! CE, CB, RoHS, SASO, CQC, CCC Approval & ISO 9001 : 2008 인증서!
olansi.
...의 징조Buidling 1, Haiyi Street, Lanhe Town, Nansha District, Guangzhou, China
0086-15915736889.
daniel@olansgz.com
Copyright © 2021. Olansi Healthcare Co., Ltd.개인 정보 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