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ansi 공기 청정기, 공기 청정기, 실내 공기 질 향상
현재 위치: » 블로그 » 중국 공기 청정기 » 중국 공기 청정기와 가습기간에 차이가 있습니까?

중국 공기 청정기와 가습기간에 차이가 있습니까?

번호 검색 :0     저자 :중국 공기 청정기 제조 업체     게시: 2022-01-06      원산지 :https://www.olansichina.com/

중국 공기 청정기와 가습기간에 차이가 있습니까?

중국 공기 청정기와 가습기간에 차이가 있습니까?

공기 청정기

공기 청정기공기가 오염으로 인한 불순물을 제거하는 장치입니다. 올 란시아 공기 청정기를 사용하면 신선하고 깨끗한 공기를 호흡 ​​할 수 있습니다. 일부 공기 청정기는 여과면에서 다른 사람들보다 우수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다른 것보다 우수한 기능과 최근의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것들을 선택하기 전에 많은 것들을 고려해야합니다.

올랜시아 공기 청정기 공급 업체 (10)

공기 청정기의 주요 작업은 공기 중 입자 및 다른 오염 물질을 처리하고 공기에서 제거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필터를 통해 공기를 빨고 공기를 빠는 공기를 통해 이루어지며 오염 물질을 제거합니다.


가습기

가습기는 공기 청정기와 동일하지 않습니다. 이 기계의 주요 목적은 공기 내의 습도 수준이 허용되도록하는 것입니다. 겨울철에는 방의 공기가 주로 건조합니다. 이러한 시간 동안 히터가 집을 가열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런 종류의 공기는 감염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습도 수준이 항상 이상적으로 유지되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습기는 천식과 같은 호흡기 문제를 예방하는 데 훌륭합니다.


가습기의 작품은 공기에 수분을 첨가하는 것입니다. 메인이 따뜻한 안개와 차가운 안개가있는 다른 유형의 가습기가 있습니다. 콜드 안개는 차가운 물을 사용하여 초음파 파를 통해 공기로 방출됩니다. 이것은 물이 공기 중에 작은 물방울로 방출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가습기는 다른 기술을 사용합니다.


뜨거운 안개 가습기는 물을 가열하여 증기를 창조하게합니다. 이것은 공중으로 방출되는 것입니다. 이것은 DIY로 취급 될 수 있지만 수분 수준을 이상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전문적인 가습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차이점

각 장치를 이해함으로써 이해하는 것이 더 쉽고 차이점을 알 수 있습니다. 공기 여과가 필요한 모든 사람을 위해서 A.중국 공기 청정기가장 좋은 옵션입니다. 이것은 오염 문제를 처리하고 공기를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잘 이해 될 때, 어떤 장치를 얻는지를 쉽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습도이면 최상의 선택은 가습기입니다. 선택할 수있는 장치의 종류는 가정의 특정 요구에 달려 있습니다.


오늘날 시장에서 사용할 수있는 많은 장치가 있으며, 공기 청정기 제조업체가 증명할 수 없다는 주장을 제시합니다. 그러나 Oransi와 같은 회사는 수십 년 동안 주변에있었습니다. 올랜시아 공기 청정기와 가습기는 테스트되고 시도되었으며 잘 작동합니다.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제품이 있습니다. 가장 좋은 일은 정말로 필요한 것을 이해하고 그 선택에 따라 선택을하는 것입니다.


깨끗한 공기는 다른 곳에서 무거운 오염, 특히 도시 환경에서 무거운 오염을 가진 삶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현대 가정은 최고의 공기 정화 시스템을 필요로합니다. Olansi는 HEPA 공기 청정기 및 UVC 공기 청정기를 포함하여 모든 종류의 공기 정화기를 만듭니다.

올랜시아 공기 청정기 공급 업체 (3)

최고의 공기 청정기 공장은 가정에서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최상의 장치를 만드는 데 엄격한 지침을 따릅니다.중국 공기 청정기그리고 가습기, 방문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olansi 중국~에https://www.olansichina.com/china-air-purifier.html.더 많은 정보를 위해서.

관련 상품

olansi에 대해서
Olansi Healthcare Co., Ltd는 공기 청정기, 수소 물, 정수기 등의 건강 관리 제품, 광저우, 중국에서 2009 년부터 12 년 이상의 경험의 전문 제조 업체입니다. 60,000 m2 자신의 사출 금형 공장, 자신의 필터 공장, 자신의 금형 공장, 자신의 조립 공장! 600 평방 미터 전문 실험실, 30 엔지니어 R & D 팀. 우리는 ODM, OEM 서비스에서 전문가입니다! 생산 능력 1 일당 3,000 개 PC! 대량 생산을위한 100 % 노화 테스트! CE, CB, RoHS, SASO, CQC, CCC Approval & ISO 9001 : 2008 인증서!
olansi.
...의 징조Buidling 1, Haiyi Street, Lanhe Town, Nansha District, Guangzhou, China
0086-15915736889.
daniel@olansgz.com
Copyright © 2021. Olansi Healthcare Co., Ltd.개인 정보 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