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ansi 공기 청정기, 공기 청정기, 실내 공기 질 향상
현재 위치: » 블로그 » 공기 청정기 공장 » 중국 공기 청정기 및 항 - 바이러스 공기 청정기로 유행성 기간 동안

중국 공기 청정기 및 항 - 바이러스 공기 청정기로 유행성 기간 동안

번호 검색 :1     저자 :중국 공기 청정기 제조 업체     게시: 2021-06-03      원산지 :https://www.olansichina.com/

중국 공기 청정기 및 항 - 바이러스 공기 청정기로 유행성 기간 동안

중국 공기 청정기 및 항 - 바이러스 공기 청정기로 유행성 기간 동안

모든 사람들은 실내 공기가 매우 중요하다는 것에 동의 할 수 있으며 건강에 좋지 않거나 건강에 해로운 사람이 얼마나 건강하게 결정할 수 있음을 동의 할 수 있습니다. 안전하기 위해 실내 환경을 가능한 한 순수하고 깨끗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한 방향의 실내 공기가 규제 될 수 있고 깨끗하게 유지 될 수 있습니다.중국 공기 청정기유해한 요소를 중화시키고 물리적 오염 물질을 덫을 놓고 다루는 것. 현대 olansi 공기 청정기를 사용하는 한 가지는 박테리아와 바이러스에 반대하는 효과가 얼마나 효과적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알고 있듯이, Covid-19 바이러스를 전송하는 한 가지 방법은 공기를 통과하는 것입니다. enclosed 공간은 특히 매우 위험합니다.

중국 Olansi 공기 청정기 제조 업체 (80)

인구의 일부분은 환기 객실을 느끼는 것을 느끼면서 집에서 바이러스의 확산을 억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Olansi 공기 청정기를 갖는 것은 트릭을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것을 주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가정용 공기 청정기주어진 공기에서 모터를 통해 공기로부터의 오염량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공기는 층별로 여과 된 층이며, 청소시켜 실내 오염물을 크게 줄이고 공기의 품질을 향상시키고 탈취가 가능하게됩니다. 일부가 방을 장식하고 포름 알데히드를 제거하거나 방에서 박테리아를 흡수하고 공기 청정기가이를 처리 할 수있는 훌륭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공기 청정기가 COVID-19 바이러스를 죽이거나 흡수 할 수있는 증거가 없지만 가정용 공기 청정기가 실내 공기질을 향상시키는 사실은 무시할 수 없습니다. 정제 된 환경에서 사는 개인에서 건강을 고양시키는 사실은 무시할 수 없습니다. 공기 정화가 감소 된 감염 위험을 의미합니다. 공기 청정기는 바이러스를 완전히 죽이고 흡수하지 않을 수 있지만 공기를 수용 가능한 수준으로 청소하는 데는 도구가 있습니다.


공기 청정기를 만드는 것은 더 나은 일을합니다

일부 연구에서는 공기 내의 바이러스와 박테리아와 같은 유해 물질이 혼자 존재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그들은 에어로졸 및 물방울의 형태로 공기 내의 입자에 현탁됩니다. 공기 청정기가 제거하는 것을 목표로하는 것은 이러한 불순물입니다. 입자는 방 주위의 공기를 정화하기 위해 차단됩니다.

중국 Olansi 공기 청정기 제조 업체 (16)

가정용 공기 청정기를 사용하여 실내 공기를 향상시키고 자하는 사람은 3 점을 고려해야합니다.

1.올바른 위치 :그를 보장하십시오음이온 공기 청정기방 안의 가장 좋은 위치에 배치됩니다. 가능하다면 방의 중간에 남아 있고 장애물을 피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올 란시아 공기 청정기와 벽 사이의 거리를 남겨 두십시오. 데스크탑 공기 청정기를 사용하는 경우 영역이 어수선하지 않도록하십시오.

2.환기를 위해 열린 창문 :HEPA 공기 청정기는 정상 작동을 위해 밀폐 된 공간에서 가장 잘 사용됩니다. 그러한 시간에 Windows와 Doors Open을 떠나면 PM2.5 공기 청정기의 작동 압력이 증가하고 환원 된 정제 수준을 의미합니다. 공기 청정기가 꺼져있을 때 Windows를 열 수 있습니다. 야외 공기가 양호한 경우에만 수행해야합니다.

삼.꽃가루, 입자, 바이러스, 박테리아 및 기타 물질 제거이러한 물질을 제거해야 할 때는 주목해야합니다.올랜시아 공기 청정기훌륭한 효과가 있습니다. 가능하면 집안에서 최고 품질의 중국 공기 청정기에 투자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관련 상품

olansi에 대해서
Olansi Healthcare Co., Ltd는 공기 청정기, 수소 물, 정수기 등의 건강 관리 제품, 광저우, 중국에서 2009 년부터 12 년 이상의 경험의 전문 제조 업체입니다. 60,000 m2 자신의 사출 금형 공장, 자신의 필터 공장, 자신의 금형 공장, 자신의 조립 공장! 600 평방 미터 전문 실험실, 30 엔지니어 R & D 팀. 우리는 ODM, OEM 서비스에서 전문가입니다! 생산 능력 1 일당 3,000 개 PC! 대량 생산을위한 100 % 노화 테스트! CE, CB, RoHS, SASO, CQC, CCC Approval & ISO 9001 : 2008 인증서!
olansi.
...의 징조Buidling 1, Haiyi Street, Lanhe Town, Nansha District, Guangzhou, China
0086-15915736889.
daniel@olansgz.com
Copyright © 2021. Olansi Healthcare Co., Ltd.개인 정보 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