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ansi 공기 청정기, 공기 청정기, 실내 공기 질 향상
현재 위치: » 블로그 » 공기 청정기 공장 » 중국 HEPA 공기 청정기가 그 역할을하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해야 ​​할 일

중국 HEPA 공기 청정기가 그 역할을하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해야 ​​할 일

번호 검색 :0     저자 :중국 공기 청정기 제조 업체     게시: 2021-06-09      원산지 :https://www.olansichina.com/

중국 HEPA 공기 청정기가 그 역할을하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해야 ​​할 일

중국 HEPA 공기 청정기가 그 역할을하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해야 ​​할 일

올랜시아 공기 청정기공중에있는 오염 물질을 죽이고 필터링하고 환경의 청결을 향상 시키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공기 청정기를 사용하여 공기 청정기의 일부에서 긴 수명과 서비스를 올바르게 보장합니다. 또한 실내 공기와 관련하여 최상의 정화 효과를 보장합니다.

중국 Olansi 공기 청정기 제조 업체 (67)

구매 한 중국 공기 청정기가 가장 높은 한계에 대한 역할을하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할 수있는 일이 있습니다.

1. 환경 오염을 이해합니다

공기 오염의 종류에 따라 정화기를 사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PM2.5 쌍 정수기는 실내 환경 오염이 매우 심각한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 이렇게하면 최상의 효과가 달성되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대기 공기가 양호 할 때 공기 청정기는 잠시 후에 필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때로는 중국 공기 청정기를 최상의 효과를 위해 가습기와 함께 손에 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청소 및 유지 보수

좋은 시간에 정수기를 유지하고 청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클리닝 신호 라이트가있는 정전기 흡수 청정기를 설치하여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스위치가 계속되면 먼지 수집이 가득 차고 청소가 필요하다는 표시입니다.

3. 고효율

당신이 픽업하는 것이 항상 권장됩니다HEPA 공기 청정기효율적인 여과 기능이 있습니다. 중국 공기 청정기에 지표가 있으면 그 목적을 더 잘 제공합니다. 교체 표시기를 확인하면 필터를 교체하거나 청소해야 할 때 알 수 있습니다. Olansi 공기 청정기가 표시기가 없으면 문제의 요소의 오염을 처리하기 위해 기계를 켜 놓을 수 있습니다.


공기 청정기의 정제 효과는 조사 해야하는 것입니다. 공기 청정기가 갖는 공기 정화 효과의 종류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수기가 켜지면 정제 효과가 크게 감소되거나 특유의 냄새가 해제되면 필터를 청소하거나 교체해야합니다.

1. 안전

이것은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중요한 것입니다. 정전기 흡수 청정기를 사용할 때, 직접 접촉은 특히 어린이와 함께 피해야합니다. 이는 고전압이 있기 때문에 접촉을 피하고 접촉을 피할 수 있습니다. 고효율 필터 및 활성탄 필터는 가능한 한 소방원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합니다. 이는 화재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2. 위치

가정용 공기 청정기가 적절한 장소에 위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것은 가구 나 벽에 맞지 않아야합니다. 가능한 경우 음이온 공기 청정기는 집의 중간에 있어야합니다. 그것은 벽에서 1 미터 거리를 놓을 수 있습니다. 공기 청정기는 인체 근처에 있지 않아야합니다. 이는 주변에 유해한 가스가 들어 있기 때문입니다. 정수기가 흡연 연기를 촉발 시키면 흡연자의 주변에 배치 될 수 있습니다.

3. 통풍이 잘되는 방을 피하십시오

이를 사용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홈 공기 청정기열린 창이나 환기 목적이있는 객실에서. Windows가 환기를 위해 열리면 야외 오염을 고려해야합니다.

중국 Olansi 공기 청정기 제조 업체 (61)

올랜도 공기 청정기는 청정 공기를 위해 의미가 있고주는 모든 목적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관련 상품

olansi에 대해서
Olansi Healthcare Co., Ltd는 공기 청정기, 수소 물, 정수기 등의 건강 관리 제품, 광저우, 중국에서 2009 년부터 12 년 이상의 경험의 전문 제조 업체입니다. 60,000 m2 자신의 사출 금형 공장, 자신의 필터 공장, 자신의 금형 공장, 자신의 조립 공장! 600 평방 미터 전문 실험실, 30 엔지니어 R & D 팀. 우리는 ODM, OEM 서비스에서 전문가입니다! 생산 능력 1 일당 3,000 개 PC! 대량 생산을위한 100 % 노화 테스트! CE, CB, RoHS, SASO, CQC, CCC Approval & ISO 9001 : 2008 인증서!
olansi.
...의 징조Buidling 1, Haiyi Street, Lanhe Town, Nansha District, Guangzhou, China
0086-15915736889.
daniel@olansgz.com
Copyright © 2021. Olansi Healthcare Co., Ltd.개인 정보 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