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ansi 공기 청정기, 공기 청정기, 실내 공기 질 향상
현재 위치: » 블로그 » 공기 청정기 공장 » 중국 HEPA 공기 청정기를 효과적으로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국 HEPA 공기 청정기를 효과적으로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

번호 검색 :0     저자 :중국 공기 청정기 제조 업체     게시: 2021-06-16      원산지 :https://www.olansichina.com/

중국 HEPA 공기 청정기를 효과적으로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국 HEPA 공기 청정기를 효과적으로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

A.중국 공기 청정기가정에 추가되면 가족 거주자가 가장 건강하고 깨끗한 환경에 있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선택한 정수기의 종류는 공기에서 제거 될 알레르겐의 종류를 결정합니다. 다른 정수기는 다른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부는 비듬, 꽃가루, 먼지 등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가벼운 포자, 박테리아 및 세균을 취급 할 수 있습니다.

중국 Olansi 공기 청정기 제조 업체 (65)

Olansi 공기 청정기를 얻는 경우, 가장 중요한 것은 정수기가 그것이 가정되어있는 것처럼 작동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HEPA 공기 청정기는 매우 섬세하고 잘 돌봐야합니다. 최상의 치료가 없으면, 가정용 공기 청정기는 원하는 방식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쉬운 고장과 바람직하지 않은 결과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필터

HEPA 공기 청정기 및 다른 유형의 정수기는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필터가 있습니다. 필터를 정기적으로 정기적으로 변경할 수 있지만 명백한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그들이해야할 때 많은 사람들이 필터를 변경하지 않습니다. 먼지가 필터 내에 축적되면 막힘이 발생할 수 있으며 손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더러운 필터가 효과적으로 공기를 청소할 수 없습니다. 가치가 환경에 추가되지 않습니다.

필터를 변경할 때가 언제든지 표시하는 중국 공기 청정기가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수동으로 점검해야합니다.HEPA 공기 청정기청정기가 최상의 용량에 기능적으로 유지되도록 지시 할 수있는 지침이 있습니다.


2. 청소

변화하는 필터와는 별도로 올란시아 공기 청정기는 표면에 정기적으로 청소되어야하며, 끊기, 흙, 먼지 및 먼지가 중요합니다. 이것들은 가정용 공기 청정기에 영향을 줄 수있는 것들이 있으며 정기적으로 수행되어야합니다. 젖은 천은 철저한 청소를하기에 충분해야합니다.


3. 진공

PM2.5 정수기가 설치 되더라도 진공 청소기는 여전히 매우 중요합니다. 진공 청소기가 아니라면 방은 너무 많은 오염 물질을 가지고 있으며, 주택 정화기는 최고의 용량으로 일하는 힘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것은 방 안의 모든 표면에서 오염 물질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를 통해 중국 공기 청정기가 최적 수준에서 작동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4. Windows를 연결하십시오

그를 사용할 때음이온 공기 청정기어떤 시점에서는 창을 열어 신선한 공기를 열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공기 청정기는 Windows 열기와 함께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들이 열어야 할 때 공기 청정기가 꺼져있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공기 청결제가 잘 작동하지 않을 수있는 방안에 너무 많은 공기가 흐르고 있기 때문입니다. 외부의 공기의 품질을 결정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때로는 창을 열면 실내 환경의 순도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야외 공기가 꽃가루와 먼지와 같은 많은 알레르겐이 포함될 수 있음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올랜시아 공기 청정기 공급 업체 (17)

olansi 공기 청정기는 손의 요구에 따라 사용해야합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정수기가 생명과 전기를 보존하기 위해 전원을 끄는 것이 좋습니다. Olansi는 오염 된 실내 공기를 다루기 위해 가장 귀중한 공기 청정기 중 일부를 제조합니다.


관련 상품

olansi에 대해서
Olansi Healthcare Co., Ltd는 공기 청정기, 수소 물, 정수기 등의 건강 관리 제품, 광저우, 중국에서 2009 년부터 12 년 이상의 경험의 전문 제조 업체입니다. 60,000 m2 자신의 사출 금형 공장, 자신의 필터 공장, 자신의 금형 공장, 자신의 조립 공장! 600 평방 미터 전문 실험실, 30 엔지니어 R & D 팀. 우리는 ODM, OEM 서비스에서 전문가입니다! 생산 능력 1 일당 3,000 개 PC! 대량 생산을위한 100 % 노화 테스트! CE, CB, RoHS, SASO, CQC, CCC Approval & ISO 9001 : 2008 인증서!
olansi.
...의 징조Buidling 1, Haiyi Street, Lanhe Town, Nansha District, Guangzhou, China
0086-15915736889.
daniel@olansgz.com
Copyright © 2021. Olansi Healthcare Co., Ltd.개인 정보 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