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ansi 공기 청정기, 공기 청정기, 실내 공기 질 향상
현재 위치: » 블로그 » 중국 공기 청정기 » 중국 HEPA 공기 청정기의 알려진 장단점

중국 HEPA 공기 청정기의 알려진 장단점

번호 검색 :6     저자 :중국 공기 청정기 제조 업체     게시: 2022-01-11      원산지 :https://www.olansichina.com/

중국 HEPA 공기 청정기의 알려진 장단점

중국 HEPA 공기 청정기의 알려진 장단점

공기 정화는 특히 대기 오염의 상승 수준으로 오늘날 매우 일반적으로 흔합니다. 실내 공기 오염은 농촌 정착지를 포함한 모든 분야에서 만연합니다. 오염은 다른 출처에서 발생합니다. 일부 지역과 집은 다른 지역보다 더 오염 될 수 있지만, 일을 더 잘 만드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야외 공기는 많이 제어 할 수 없지만 실내 공기는 정화가 쉽습니다.

올랜시아 공기 청정기 공급 업체 (7)

필요 때문에공기 정화, 다른 종류의 공기 청정기가 시장에서 소개되었습니다. 여기에는 UVC 공기 정화기 및 HEPA 공기 청정기가 포함됩니다. 두 명 중 HEPA 공기 청정기가 가장 인기가 있으며 HEPA 필터를 사용합니다.


많은 중국 공기 청정기 제조업체가 귀하의 장치가 진정한 HEPA 필터를 가지고 있다고 주장하는 반면, 모든 것이 정직하지는 않습니다. 진리에서 한 가지를 주장하는 공기 청정기를 구매할 때 쉽게 찢어 질 수 있습니다.


일부 HEPA 레이블이 지정된 필터는 테스트되지 않았거나 필터에 필요한 테스트를 실제 HEPA 필터로 표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Olansi와 같은 회사는 시장에서 최고의 공기 청정기 중 일부를 만듭니다. 공기 중에 현탁 된 대부분의 입자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HEPA 필터의 장점

그들의 인기는 많은 주요 프로를 기반으로합니다. 로부터최고의 공기 청정기 제조 업체또한 HEPA 필터는 공기 여과를위한 가장 안정적인 옵션 중 일부입니다. 그들의 인기는 병원에서도 용도를 찾을 수있게합니다.


다른 일은 공기 청정기, 진공 청소기, 공공 장소, 자동차, 주택 및 병원을 포함한 많은 산업 분야에서 우리가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많은 소비자 제품은 HEPA 필터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단점들

필터와 관련된 량도 있으며 첫 번째 존재는 오히려 비싸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필터를 교체해야합니다. 이것은 시장의 다른 필터와 비교하여 매우 비용이 많이 드는 옵션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들은 정상적인 필터에 비해 더 높은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그러나 투자는 그만한 가치가 있으며 훌륭한 가치가 있습니다.


그들은 냄새를 제거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HEPA 필터의 또 다른 단점입니다. 실내 오염은 때로는 냄새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대기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냄새를 없애고 공기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필터가 얼마나 좋은지에 관계없이 냄새를 처리 할 수 ​​없습니다. HEPA 공기 청정기는 금형 포자, 꽃가루, 먼지 및 공기 중에 현탁 된 모든 종류의 공기 중 입자를 제거하는 데 훌륭합니다.


필터를 씻으십시오

더러워지면 씻을 수있는 필터가 있습니다. 그러나 HEPA 필터를 씻을 수 없습니다. 필터의 디자인은 매우 특별한 방법으로 수행됩니다. 이는 필터의 구조에 큰 손상을 입힐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정상적인 옵션처럼 필터 시작 필터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올랜시아 공기 청정기 공급 업체 (5)

따라서 HEPA 공기 필터가 씻겨있는 것이 좋습니다. 대신 교체해야합니다. 공기 청정기 제조업체가 장치에 HEPA 필터가 있지만 여전히 씻겨 나가는 것을 주장한다고 가정합니다. 이 경우 필터가 진정한 HEPA가 있는지 여부와 청소를 위해 어떤 절차가 배치되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중국의 장단점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십시오.HEPA 공기 청정기, olansi 중국을 방문하여https://www.olansichina.com/hepa-air-purifier.html.더 많은 정보를 위해서.

관련 상품

olansi에 대해서
Olansi Healthcare Co., Ltd는 공기 청정기, 수소 물, 정수기 등의 건강 관리 제품, 광저우, 중국에서 2009 년부터 12 년 이상의 경험의 전문 제조 업체입니다. 60,000 m2 자신의 사출 금형 공장, 자신의 필터 공장, 자신의 금형 공장, 자신의 조립 공장! 600 평방 미터 전문 실험실, 30 엔지니어 R & D 팀. 우리는 ODM, OEM 서비스에서 전문가입니다! 생산 능력 1 일당 3,000 개 PC! 대량 생산을위한 100 % 노화 테스트! CE, CB, RoHS, SASO, CQC, CCC Approval & ISO 9001 : 2008 인증서!
olansi.
...의 징조Buidling 1, Haiyi Street, Lanhe Town, Nansha District, Guangzhou, China
0086-15915736889.
daniel@olansgz.com
Copyright © 2021. Olansi Healthcare Co., Ltd.개인 정보 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