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ansi 공기 청정기, 공기 청정기, 실내 공기 질 향상
현재 위치: » 블로그 » 공기 정화 » 사무실 책상 용 H13 Hepa 필터가있는 Covid 용 최고의 휴대용 미니 데스크탑 UVC 나노 공기 청정기

사무실 책상 용 H13 Hepa 필터가있는 Covid 용 최고의 휴대용 미니 데스크탑 UVC 나노 공기 청정기

번호 검색 :5     저자 :중국 공기 청정기 제조업체     게시: 2021-09-23      원산지 :https://www.olansichina.com/

사무실 책상 용 H13 Hepa 필터가있는 Covid 용 최고의 휴대용 미니 데스크탑 UVC 나노 공기 청정기

사무실 책상 용 H13 Hepa 필터가있는 Covid 용 최고의 휴대용 미니 데스크탑 UVC 나노 공기 청정기

어떤 일이든 최선을 다하기 위해중국 공기 청정기또는 어떤 종류의 공기 정화 장치를 사용하려면 최대한 창의적이어야 합니다.이것은 사무실 책상에 장착할 수 있는 장치를 생산하는 회사를 후원하려고 할 때 특히 분명합니다.이것은 생각만큼 간단하지 않습니다.이러한 목적으로 공기 청정기 제조업체를 후원하기 전에 진지하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사무실 책상에 끔찍하게 생긴 중국 공기 청정기를 둘 수 있습니다.이것은 결국 당신의 공간을 덜 매력적으로 보이게 만들 뿐입니다.문제를 알고 싶습니까?수백 가지 중에서 완벽한 공기 정화 장치를 찾아야 합니다.이것은 항상 여러 면에서 매우 벅찬 것으로 판명될 하나의 작업입니다.

올란시 중국 공기청정기 공장 (4)

여기가 유일한 탈출구

이 기사의 주요 목표는 사무실 책상에 가장 적합한 공기 청정기를 공개하는 것입니다.믿거 나 말거나, 이러한 장치는 사무실에 설치되면 엄청난 차이를 만들었습니다.이 게시물에서 보게 될 다양한 옵션 중에서 올바른 공기 청정기 공급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세균가디언 AC4100

이 공기 청정기를 처음 보면 떠오르는 것이 있습니다.이것은 그것이 서브우퍼처럼 보인다는 사실입니다.당신은 그것이 사실이기 때문에 진실에서 멀지 않습니다.공기청정기 제조사에서 혈통이 있는 3-in-1 사무용 책상용 공기청정기입니다.그것의공기청정기 공장오하이오 주 유클리드에 있습니다.수년에 걸쳐 이 장치를 사용하는 것의 장점 또는 이점 중 하나는 사용자에게 돈을 위해 좋은 가치를 제공했다는 것입니다.귀하의 경우도 다르지 않을 것입니다.


3개의 필터 세트가 있어 사무실을 철저하고 완벽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HEPA 필터, 프리필터 및 활성탄 필터입니다.HEPA 필터가 예상대로 지속되도록 하기 위해 프리필터는 큰 입자를 잘 걸러냅니다.또한 박테리아 및 곰팡이 포자를 제거하기 위한 UV-C 전구가 함께 제공됩니다.간단히 말해서, 최대 78제곱피트의 사무실이 있는 경우 사용할 수 있는 올바른 공기 정화 장치입니다.


몇 가지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UV-C 광선이 있어 미생물을 제거합니다.

• HEPA 필터는 애완동물의 비듬, 먼지 및 알레르겐을 걸러내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 컴팩트하고 세련된 디자인

• 사무실의 유해 입자를 최대 99.97% 포착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많은 다른 사람들


메디파이 MA-14

대부분의 직장인들이 모르는 것이 있습니다.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는 것은 사무실이 깨끗한지 아닌지에 달려 있다는 사실입니다.물론, 어떤 잠재 고객도 공기가 오염된 장소에 머물고 싶어하지 않을 것입니다.메디파이 MA-14와 같은 강력한 기기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많은 사무실이 깨끗한 상태를 유지하도록 도와준 프리미엄 필터입니다.이것중국 공기 청정기타협 없이 깔끔하게 사무실을 청소할 수 있습니다.몇 분 안에 사무실의 공기가 건강해져서 고객이 편안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공기청정기 공장이 중국에서 운영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매우 저렴한 기기임에는 틀림없다.효율성 면에서 타협할 부분이 없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117sqft 공간의 경우 Medify MA-14는 15분 이내에 청소할 수 있습니다.귀하의 공간이 200sqft 또는 400sqft인 경우 각각 30분 또는 1시간 이내에 청소됩니다.


일부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 오염되고 오염된 공기를 효율적으로 걸러낼 수 있습니다.

• 디자인이 좋아서 책상에 딱 맞습니다.

• 필터를 쉽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 조작이 간편하다

• H13 HEPA 필터(의료용)가 있습니다.

• 다른 사람


파르투 헤파 BS-03

Partu HEPA 공기 정화 장치는 사무실 책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장치이기 때문에 공간을 차지하지 않고 사무실의 공기를 정화하는 또 다른 강력한 방법입니다.컴팩트한 것 외에도 디자인은 매우 눈길을 끌 수 있습니다.이 공기 청정기 공급 업체는 수년 동안 항상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따라서 요구 사항을 초과 제공하므로 항상 신뢰할 수 있습니다.필터는 냄새, 비듬, 꽃가루, 연기 및 먼지를 포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Partu HEPA BS-03은 확실히 사무실에서 사용할 가치가 있는 중국 공기 청정기 중 하나입니다.


이 회사는 운영중국 공기청정기 공장.HEPA BS-03을 적극 권장하는 이유 중 하나는 소음 수준입니다.물론 사무실은 소음이 허용되지 않는 곳이고 이 중국 공기 청정기는 그러한 조건을 충족했습니다.작동하는지 거의 눈치채지 못할 것입니다.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볼륨과 속도를 제어하기 위해 3팬 설정이 제공됩니다.

• 향기 스폰지가 있습니다.

• 컴팩트하게 설계되었습니다.

• 사용하기에 100% 안전합니다.

• 다른 사람


OLS-K08 올란시 공기청정기

이것올란시 공기청정기인상적이다.위의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이 중국 공기 청정기는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사무실 책상 위에 올려놓을 수 있는 장치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그러나 이것이 효과적인 작업을 수행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실제로 최신 기능과 기능을 감안할 때 유해한 공기 중 입자는 확실히 제거됩니다.


이것은 효과적인 공기 정화를 위해 실제로 6단계로 제공됩니다.또한 사무실의 먼지를 감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센서가 있습니다.가장 좋은 점은 크기와 용량에도 불구하고 소음 발생이 매우 적다는 것입니다.일반 사무실 책상 공기 청정기보다 더 많은 것을 제공할 수 있는 것을 찾고 있다면 Olansi 공기 청정기가 도움이 될 것이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올란시 중국 공기청정기 공장 (2)

결론

위의 공기 청정기는 사무실 및 기타 상업 공간에 완벽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그들은 귀하의 요구와 기대를 충족시키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둘 중 하나를 선택하고 생산을 담당하는 공기 청정기 공장에 문의하십시오.당신은 그들의 기능에 깊은 인상을 받을 것입니다. 최고의 휴대용 미니 데스크탑 UVC 나노에 대한 자세한 내용H13 헤파 필터가 장착된 코비드 공기청정기사무실 책상을 위해, 당신은 방문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중국 올란시~에https://www.olansichina.com/더 많은 정보를 위해서.


관련 상품

olansi에 대해서
Olansi Healthcare Co., Ltd는 공기 청정기, 수소 물, 정수기 등의 건강 관리 제품, 광저우, 중국에서 2009 년부터 12 년 이상의 경험의 전문 제조 업체입니다. 60,000 m2 자신의 사출 금형 공장, 자신의 필터 공장, 자신의 금형 공장, 자신의 조립 공장! 600 평방 미터 전문 실험실, 30 엔지니어 R & D 팀. 우리는 ODM, OEM 서비스에서 전문가입니다! 생산 능력 1 일당 3,000 개 PC! 대량 생산을위한 100 % 노화 테스트! CE, CB, RoHS, SASO, CQC, CCC Approval & ISO 9001 : 2008 인증서!
olansi.
...의 징조Buidling 1, Haiyi Street, Lanhe Town, Nansha District, Guangzhou, China
0086-15915736889.
daniel@olansgz.com
Copyright © 2021. Olansi Healthcare Co., Ltd.개인 정보 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