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ansi 공기 청정기, 공기 청정기, 실내 공기 질 향상
현재 위치: » 블로그 » 공기 청정기 공장 » 부정적인 이온 공기 청정기로 공기 품질 및 수면 효과

부정적인 이온 공기 청정기로 공기 품질 및 수면 효과

번호 검색 :8     저자 :중국 공기 청정기 제조 업체     게시: 2021-06-01      원산지 :강화 된

부정적인 이온 공기 청정기로 공기 품질 및 수면 효과

부정적인 이온 공기 청정기로 공기 품질 및 수면 효과

인간의 가치가 수면이있는 것이 있다면. 수면 관련 장애를 다루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때로는 주변 환경을 개선하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증상을 줄일 수 있습니다.

주의해야 할 한 가지는 인간 질병과 질병의 60 %가 대기 오염으로 인한 것입니다. 사람들이 잠을 자면 면역 체계가 가장 낮은 경향이 있습니다. 유해한 물질 박테리아와 바이러스가 침략을 만들기 기회를 얻는이 시간 동안 그들은 여러 가지면에서 몸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올랜시아 공기 청정기 공급 업체 (8)

연구에 따르면, 자연 환경에있을 때, 사람들은 사람들이 왜 새들을 듣는지, 물 흐르는, 자연스러운 바람 또는 비오는 시간을 듣는 이유를 설명하는 사람들에게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것은 행복과 휴식을 취하고 잠들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것은 그 곳입니다중국 공기 청정기들어온다. 공기 청정기는 종종 실내 공기 내에서 다른 오염 물질을 다룰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포름 알데히드 또는 PM2.5가 포함됩니다. 이것은 PM2.5 공기 청정기가 다른 사람들에게 인기있는 공기 청정기를 만드는 것입니다. 가정용 공기 청정기는 박테리아와 바이러스를 처리하여 안전한 환경을 조성 할 수 있습니다. 오염 물질이 제거되면 자연 환경이 어느 정도 생성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공기가 실내 정화되면 방출 된 음이온은 방과 백성 간의 조정을 촉진합니다. 이것은 그 환경에서 좋은 수면을 용이하게합니다.

수면 환경

음이온 공기 청정기자연 환경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연구에 따르면 이는 다른 사람들에게 매우 긍정적 인 효과를 가져옵니다.

그러나 공기 청정기가 모두 동등하지 않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일부는 수면을 도울 수 있습니다. 일부는하지 않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공기 청정기가있는 방에서 자고 후 목이 아프다는 것을 불평합니다.

날씨가 심하게 흐르고 정화기가 켜져 있으면 건조하거나 가려운 목구멍으로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대부분의 경우에 잠을자는 것처럼 소음을 제어하기 위해 가장 낮은 설정에서 가정용 공기 청정기를 선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이 아침에 PM2.5 레벨이 높을 수있는 이유입니다. 이것은 정제 효율이 낮아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것들은 토목 건물이 대개 공기 변화에 대한 엄격한 표준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창문과 문이 폐쇄되면 대부분의 인테리어는 밀폐되어 있지 않으며 외부 공기를 분리 할 수 ​​없습니다. 중국 공기 청정기의 수면 모드를 사용하면 그 사용을 제한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정화 효과를 매우 크게 줄입니다.

수면을위한 CADR

사람들은 당신을 돌리는 데 사용됩니다데스크탑 공기 청정기자동으로 기어 위치 및 풍속을 주변하는 공기 품질에 따라 자동 조정을 허용합니다. 이것은 걱정없이 쉽게 취급 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주목해야 할 것은 대부분의 공기 청정기가 일반적으로 수면 모드에서 작동하도록 설정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노이즈가 가장 낮은 경우 그러나 CADR 값은 해당 수준에서 낮게 발생합니다.

올랜시아 공기 청정기 공급 업체 (3)

Olansi 공기 청정기가 잘 작동하도록 보장하는 것은 지정된 공간 내에 있음을 보장합니다. 하나는 수면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취침 시간이 가장 높은 설정에서 그것을 가질 수 있습니다.


관련 상품

olansi에 대해서
Olansi Healthcare Co., Ltd는 공기 청정기, 수소 물, 정수기 등의 건강 관리 제품, 광저우, 중국에서 2009 년부터 12 년 이상의 경험의 전문 제조 업체입니다. 60,000 m2 자신의 사출 금형 공장, 자신의 필터 공장, 자신의 금형 공장, 자신의 조립 공장! 600 평방 미터 전문 실험실, 30 엔지니어 R & D 팀. 우리는 ODM, OEM 서비스에서 전문가입니다! 생산 능력 1 일당 3,000 개 PC! 대량 생산을위한 100 % 노화 테스트! CE, CB, RoHS, SASO, CQC, CCC Approval & ISO 9001 : 2008 인증서!
olansi.
...의 징조Buidling 1, Haiyi Street, Lanhe Town, Nansha District, Guangzhou, China
0086-15915736889.
daniel@olansgz.com
Copyright © 2021. Olansi Healthcare Co., Ltd.개인 정보 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