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ansi 공기 청정기, 공기 청정기, 실내 공기 질 향상
현재 위치: » 블로그 » 공기 청정기 공장 » 올 란시아 중국 HEPA 공기 청정기를 올바른 방법으로 사용

올 란시아 중국 HEPA 공기 청정기를 올바른 방법으로 사용

번호 검색 :1     저자 :중국 공기 청정기 제조 업체     게시: 2021-07-07      원산지 :https://www.olansichina.com/

올 란시아 중국 HEPA 공기 청정기를 올바른 방법으로 사용

올 란시아 중국 HEPA 공기 청정기를 올바른 방법으로 사용

코로나 바이러스를 포함하여 세계에 직면 한 공수병으로 인해 그 어느 때보 다 중요한 대기 질보다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정부는 표면과 접촉 한 후, 마스크를 착용하고, 살균하고, 붐비는 공간을 피하고 피하는 효과적이고 철저한 손을 옹호합니다.


밀폐 된 공간에서는 공기가 교차 오염을 피하기 위해 자유롭게 흐르는 것을 자유롭게 유지할 것을 권고합니다. 객실을 환기시키는 위치에 있지 않은 경우 설치가 현명 할 수 있습니다.중국 공기 청정기방에서 대기 질을 향상시키는 것.

중국 Olansi 공기 청정기 제조 업체 (65)

올랜도 공기 청정기는 가장 많은 트래픽이있는 객실 내에 배치되어야합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오염 사례가 존재하는 경우입니다. 그들은 또한 사람들이 살아있는 지역과 침실처럼 시간의 대부분을 그들의 시간을 보낸 공간에 배치해야합니다. 대기 품질을 향상시키는 것은 감염의 기회를 줄이고 다른 많은 오염 물질이 제거 될 때 건강을 향상시킵니다.


신선한 에어컨은 오랜 시간 동안 사용되었지만 공기 청정기는 편리하고 사용하기 쉽고 새로운 혁명을 가져 오는 경향이 있습니다. 공기 청정기가 대기 질을 향상시키고 최상의 방법으로 수명을 보호하기 위해 올바르게 사용할 수있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날 시장에서, 대부분의 중국 공기 청정기는 필터 정제물입니다. 기계 뒤의 원리는 공기를 기계에 팬에 팬을 펼치고 공기 필터를 통해 놓고 해제합니다. 대부분의 시간, HEPA 공기 정화기는 미생물의 직경보다 작은 필터 구멍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것은 흡수를 용이하게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고품질의 HEPA 필터를 더 높은 필터링 용량을 갖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매우 인기있는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더 높은 바람 저항을 갖는 경향이 있습니다.


다른 유형이 있습니다HEPA 공기 청정기또한 주요 차이점이 공기 필터의 품질 인 것입니다. H1N1과 같은 바이러스를 처리하도록 확인 된 일부 등급의 필터가 있습니다. 이는 코로나 바이러스와 거의 동일합니다. 이것은 새로운 바이러스를 다루는 가정 정화기가 높은 기회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PM2.5 오염 물질을 해결하는 PM2.5 정수기도 있습니다. 공기 청정기가 선택되면 최상의 위치에 위치해 있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가능한 경우, 기계는 방의 중간에 있어야합니다. 벽과 다른 물체에 정수기를 갖는 것이 현명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기계에서 부드러운 공기 흐름을 쉽게 촉진합니다.


물이나 가습기가있는 물건을 피하십시오. 이것은 공기 청정기에 들어가는 공기의 기회를 제거합니다. 증기는 음이온 공기 청정기가 손상 될 수 있으며, 좋은 것은 아닙니다. 감전도 일어날 수 있습니다.


가정용 공기 청정기의 정상적인 작동 중에 공간을 동봉시키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적절한 환기가 공기의 순환을 허용합니다. Windows와 문이 열려 있으면 정화기를 정화기를 정화기를 켜는 것은 항상 정화기를 켜는 것은 항상 정제기를 켜는 것은 아닙니다.

중국 Olansi 공기 청정기 제조 업체 (27)

사용하지 않을 때는 UVC 공기 청정기가 분리되지 않도록 특히 가까운 장래에 사용할 계획이없는 경우 특히 플러그가 뽑혀 있습니다. 고품질을 선택하십시오데스크탑 공기 청정기olansi의 가정용 공기 청정기.


자세한 내용은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제품이 있습니다. Olansi China HEPA Air Purifiers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Olansi China의 방문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https://www.olansifr.com.더 많은 정보를 위해서.

관련 상품

olansi에 대해서
Olansi Healthcare Co., Ltd는 공기 청정기, 수소 물, 정수기 등의 건강 관리 제품, 광저우, 중국에서 2009 년부터 12 년 이상의 경험의 전문 제조 업체입니다. 60,000 m2 자신의 사출 금형 공장, 자신의 필터 공장, 자신의 금형 공장, 자신의 조립 공장! 600 평방 미터 전문 실험실, 30 엔지니어 R & D 팀. 우리는 ODM, OEM 서비스에서 전문가입니다! 생산 능력 1 일당 3,000 개 PC! 대량 생산을위한 100 % 노화 테스트! CE, CB, RoHS, SASO, CQC, CCC Approval & ISO 9001 : 2008 인증서!
olansi.
...의 징조Buidling 1, Haiyi Street, Lanhe Town, Nansha District, Guangzhou, China
0086-15915736889.
daniel@olansgz.com
Copyright © 2021. Olansi Healthcare Co., Ltd.개인 정보 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