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ansi 공기 청정기, 공기 청정기, 실내 공기 질 향상
현재 위치: » 블로그 » 공기 청정기 공장 » 음이온 공기 청정기 기능 및 공기 청정기의 부정적인 부작용에 대해 알아야 할 기본 사항

음이온 공기 청정기 기능 및 공기 청정기의 부정적인 부작용에 대해 알아야 할 기본 사항

번호 검색 :17     저자 :중국 공기 청정기 제조 업체     게시: 2021-08-11      원산지 :https://www.olansichina.com/

음이온 공기 청정기 기능 및 공기 청정기의 부정적인 부작용에 대해 알아야 할 기본 사항

음이온 공기 청정기 기능 및 공기 청정기의 부정적인 부작용에 대해 알아야 할 기본 사항

중국 공기 청정기대기 오염으로 인해 공기를 청소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오늘날 인기가 있습니다. 실내 공기 오염은 건강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특히 장기간의 시간 동안 계속 될 때.

중국 Olansi 공기 청정기 제조 업체 (34)

폴리 에스테르와 같은 빨 수있는 섬유를 맺기 때문에 저렴한 공기 청정기를 제공하는 많은 메일 주문, 인터넷 비즈니스, 체인점 및 백화점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에는 환율이 낮은 데스크탑 공기 정화기입니다. 이 환율은 작은 방에서도 공기를 청소하는 데 충분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세척 가능한 섬유는 먼지로 막히고 짧은 기간에도 깨끗하게지기가 어렵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낮은 품질 때문에 이러한 종류의 공기 청정기의 문제를 찾습니다.


음이온 공기 청정기

가정용 공기 청정기이 카테고리에서는 냄새, 담배 및 시가 연기를 제거하는 데 적합합니다. 오존 이온화기는 알레르겐을 청소하지 않으며 HEPA 공기 청정기와 같은 먼지가됩니다. 이 카테고리 아래의 정화기는 청소 프로세스에서 두 단계를 사용합니다.


오존 정화기는 산화를 사용하여 작업을 수행합니다. 오존은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가스이며, 산소 분자가 번개로자를 때 자연의 결과입니다. 이오 나이저 정화기는 전기적으로 충전되는 오존 판에 공기를 통과시킴으로써 작동합니다. 이 전류는 산소를 통과하여 오존으로 부서지게됩니다. 오존 이오 나이저는 오존 인 깨끗한 뇌우 냄새를 야기합니다.


그런 다음이 오존은 냄새 세포 구조를 관통합니다. 그것은 또한 곰팡이와 박테리아를 침투하여 벽을 파열시킵니다. 이것은 오염 물질의 산화로 이어지고, 이들은 큰 수준으로 줄어 듭니다.


바늘 포인트 이온화는 가장 흔한 형태이며, 미립자는 음이온으로 충전됩니다. 음이온은 동물 방황, 먼지 - 진드기 알레르겐, 꽃가루, 먼지 및 연기와 같은 공기 중의 입자에 부착됩니다. 이것이 발생하면 입자는 공기에서 땅에 떨어 뜨려야하며 나중에 진공 청소를받을 수 있습니다.


NeedlePoint Ionizer는 5 ~ 7ft의 면적을 덮습니다.

라디오 이온화기는 두 번째 유형의 이온화 장치입니다. 이것은 새로운 기술을 사용하는 기술이지만 바늘 점 이온화와 유사한 원리를 사용합니다. 라디오 이온화 장치의 안전하고 전문화 된 전파. 이것은 약 50 피트의 벽을 통해 다른 방향으로 이온화됩니다. 라디오 이온화는 주변 지역 및 객실의 공기를 떨어 뜨리면 입자를 꺼냅니다. 단일 유닛이 가정을 덮는 것이 가능합니다.


최고의 가정용 공기 청정기를 선택하면 항상 좋은 생각입니다. 최선을 다해 냄새와 연기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식량 냄새, 신체 냄새 및 애완 동물 냄새를 다루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올랜도 공기 청정기를 뽑을 때, 하나가 염두에 두어야하는 다른 것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오존 옵션은 천식과 같은 호흡기 문제를 다루는 좋은 선택이 아닙니다. 오존은 점액 멤브레인과 폐를 자극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오존 수준이 잘 조정되어 있지 않고 고 남아 있습니다. 고품질의 음이온 공기 청정기를 따기는 가정에 큰 이점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중국 Olansi 공기 청정기 제조 업체 (11)

HEPA 공기 청정기는 먼지, 천식 및 알레르기를위한 최상의 공기 청정기를 검색 할 때 가장 좋습니다. 이것은 가정에서 다른 요소를 제어하는 ​​데 먼 길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음이온 공기 청정기 기능 및 음의 부작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공기 청정기, 방문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olansi 중국~에https://www.olansimy.com/더 많은 정보를 위해서.

관련 상품

olansi에 대해서
Olansi Healthcare Co., Ltd는 공기 청정기, 수소 물, 정수기 등의 건강 관리 제품, 광저우, 중국에서 2009 년부터 12 년 이상의 경험의 전문 제조 업체입니다. 60,000 m2 자신의 사출 금형 공장, 자신의 필터 공장, 자신의 금형 공장, 자신의 조립 공장! 600 평방 미터 전문 실험실, 30 엔지니어 R & D 팀. 우리는 ODM, OEM 서비스에서 전문가입니다! 생산 능력 1 일당 3,000 개 PC! 대량 생산을위한 100 % 노화 테스트! CE, CB, RoHS, SASO, CQC, CCC Approval & ISO 9001 : 2008 인증서!
olansi.
...의 징조Buidling 1, Haiyi Street, Lanhe Town, Nansha District, Guangzhou, China
0086-15915736889.
daniel@olansgz.com
Copyright © 2021. Olansi Healthcare Co., Ltd.개인 정보 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