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ansi 공기 청정기, 공기 청정기, 실내 공기 질 향상
현재 위치: » 블로그 » 살균수 생성기 » 2021 및 2022의 상위 6 개 최고의 전해수 시스템 및 전기 분해 소독 수 생성기 기계

2021 및 2022의 상위 6 개 최고의 전해수 시스템 및 전기 분해 소독 수 생성기 기계

번호 검색 :5     저자 :중국 공기 청정기 제조 업체     게시: 2021-10-28      원산지 :https://www.olansichina.com/

2021 및 2022의 상위 6 개 최고의 전해수 시스템 및 전기 분해 소독 수 생성기 기계

2021 및 2022의 상위 6 개 최고의 전해수 시스템 및 전기 분해 소독 수 생성기 기계

처음에는 세계 보건기구가 처음으로 코로나 바이러스 유행성을 발표했을 때, 사람들은 비누와 물이나 소독제로 정기적으로 손을 씻으라고 요청 받았고, 어색하고 불편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더 이상 사실이 아닙니다. 우리는 이제 바이러스가 얼마나 치명적인지를 보았습니다. 그 위에 우리는 우리가하는 모든 일에 위생을 연습하는 것처럼 보람있는 것처럼 보람있는 것은 아닙니다.

소독 물 발생기결과적 으로이 기사는 2021의 상위 6 개의 최상의 전기 분해 소독 수 생성기를 치료할 것입니다. 소독 물 발생기에 대한 혼란 스러우면이 게시물을 선택하여 선택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조각.

htb13imybjzuk1rjssppq6xz0xxah.

Tokk 천연 소독제 생성기

우리의 첫 번째 목록은 Tokk Natural 소독 제 발전기입니다. 그것은 소독제 능력에 얼마나 효과적 이었기 때문에 첫 번째 지점을 확실히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소독제 생성기는 가장 일반적인 박테리아 중 20 개 이상의 공간이나 표면을 제거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것은 놀라운 99.99 %의 제거율로 작동합니다.

이 제품은 또한 솔루션을 만들기위한 간단한 재료 만 필요하기 때문에 큰 후원을 즐겼습니다. Tokk 생성기를 확보 한 후 HOCL (Hyp Cohchlorous Acid) 공급을 물과 테이블 소금으로 형성 할 수 있습니다. 염소가 물에 용해 될 때마다 형성되는 동일한 용액입니다. 짧은 시간에 서페이스와 실내 공간을 소독하기 시작할 수있는 시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소금과 물 솔루션으로 항상 충전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언제든지 세균을 살해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인간과 애완 동물에게 얼마나 친절하고 무해하지 않는지 때문에 완벽한 소독제로 간주되었습니다.


Cuckoo 소독제 솔루션 생성기

이 소독제 생성기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간주되어 왔습니다. 제품은 깨끗한 수돗물과 정상적인 요리 소금을 강력한 소독액으로 변환합니다. 이와 같이 모든 종류의 세균을 극도로 쉽게 싸우는 놀라운 작품으로 생각하십시오. 뻐꾸기 소독제 솔루션 생성기는 많은 다른 제품이 짧아지는 인간과 완전히 친숙합니다.

그것은 야채와 과일에 찌르는 것일 수있는 표면, 탈취 및 살충제를 소독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그게 전부가 아닙니다. 당신은 당신의 차량과 표면에 똑같이 적용하여 스파클링 전망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뻐꾸기는이 장면에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더 건강한 생활 방식을 보장 할 수있는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해 왔습니다. 2020 년에 대한 훌륭한 제품 중 하나가정수기.


Olansi 소독 물 발생기

Olansi 소독 물 발생기는 최근 시장에서 마크를 만들었던 또 다른 가치있는 제품입니다. 이 작은 항목은 항상 모든 곳에서 항상 깨끗한 지 확인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올랜도는 99.9 %의 효능을 가지고 있으며, 대다수의 박테리아를 죽이기에 충분합니다. 실내 장식, 식품, 표면 청소, 훨씬 더 훨씬 더 잘 믿을만하게합니다.

특별한 솔루션으로 그것을 채울 필요가 없습니다. 오히려 일반적인 식염수 솔루션을 사용하여 소독제를 만듭니다. 그것이 광범위한 스펙트럼, 효율적인 나트륨 하이포 클로 라이트 솔루트를 편리하고 빠른 방법으로 만드는 방법입니다. 음식, 옷 및 기타 가정 용품을 소독 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사용자는 독성이없고 환경 친화적이지 않기 때문에 부작용을 불평하지 않았습니다.


리비우

나트륨 차아 염소산염은 자연 소독제로 간주 되더라도 세균을 없애는 데 매우 신뢰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물과 염과 같은 천연 성분을 사용하여 전해 공정을 통해 용액을 생성합니다. 그것은 곰팡이와 박테리아와 같은 유해한 미생물을 완전히 중화시키고 파괴하는 데 필요한 것입니다. 사용자는 야채와 과일 표면에서 살충제를 청소하기 위해 적용했습니다. Livoo는 8 분만의 차아 염소산염 솔루트를 조치를 취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이 다용도 항목은 또한 결국 반응을 두려워하지 않고도 호스트의 출력 솔루션을 사용할 수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다른 많은 자연 소독제와 마찬가지로, 환경에 손상을주지 않고도 Livoo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유해한 미생물을 제거하는 것은 단지 효과적이지는 않지만 즉각적인 환경에 완전히 무해합니다.


워터 스텝

우리 안내서최고의 전기 분해 소독 물 발생기워터 스텝을 앞에 가져 오지 않고 불완전 할 것입니다. Waterstep은 사용자 친절과 단순성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USB 구동 장치는 소금과 물의 단순한 조합으로부터 효과적인 소독제를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물과 소금을 공간에 붓고 짧은 기간 동안 충전하십시오. 그 후에, 당신의 솔루션은 사용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워터 스텝은 생산 된 용액이 무독성이 아니기 때문에 사용하기에 100 % 안전합니다. 모든 유형의 화학 물질이나 잔류 물이 없습니다. 하나 또는 두 개의 알레르기가있는 사람들조차도 모든 합병증을 개발하지 않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유행성 기간 동안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하고 있다면, 워터 스텝은 당신의 확실한 내기와 같습니다. 한 가지 더 많은 것, 워터 스텝은 시장에서 제품 중 일부보다 더 잘 평가되었습니다.


Zuoshini 소독 물 제조기

Zuoshini 소독 물 제조기 사용자는이 제품에 대한 만족도를 묘사하고 있습니다. 그 리뷰 중 일부를 읽으십시오. 당신은 흥분됩니다. 이 목록에서 다른 모든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소금물과 물이 필요한 소독제를 준비해야합니다. 그것은 환경 친화적 인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인간이나 애완 동물에 해를 끼치 지 않습니다. 또한 탈취 목적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Zuoshini 소독 물 제조기는 박테리아 및 기타 유해한 미생물을 죽이는 데 99.99 %의 효율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유행성 동안 신뢰할 수있는 소독제로 작용하여 많은 사용자가 그와 사랑에 빠졌는지 설명합니다.

H0506C066A7A74F61A17CDFBE2498DF3CO.

최종 단어

위생 생활을 실천하는 중요성은이 시점에서 거의 비준 할 수 없을 수 있습니다. Covid-19 의이 시대가 아닌 요즘에는 부정하지 않아도 될 여유가 없습니다. 고맙게도이 기사는 오늘 청결하고 건강하게 유지할 수있는 6 개의 최상의 전기 분해 소독 수 생성기를 요약하고 강조했습니다. 최고의 6 개의 최고의 전해수 세척 시스템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십시오.전기 분해 소독 물 제조기 발전기 기계2021 년과 2022 년, 방문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olansi 중국~에https://www.olansichina.com/disinfectant-water-generator.html.더 많은 정보를 위해서.

관련 상품

olansi에 대해서
Olansi Healthcare Co., Ltd는 공기 청정기, 수소 물, 정수기 등의 건강 관리 제품, 광저우, 중국에서 2009 년부터 12 년 이상의 경험의 전문 제조 업체입니다. 60,000 m2 자신의 사출 금형 공장, 자신의 필터 공장, 자신의 금형 공장, 자신의 조립 공장! 600 평방 미터 전문 실험실, 30 엔지니어 R & D 팀. 우리는 ODM, OEM 서비스에서 전문가입니다! 생산 능력 1 일당 3,000 개 PC! 대량 생산을위한 100 % 노화 테스트! CE, CB, RoHS, SASO, CQC, CCC Approval & ISO 9001 : 2008 인증서!
olansi.
...의 징조Buidling 1, Haiyi Street, Lanhe Town, Nansha District, Guangzhou, China
0086-15915736889.
daniel@olansgz.com
Copyright © 2021. Olansi Healthcare Co., Ltd.개인 정보 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