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ansi 공기 청정기, 공기 청정기, 실내 공기 질 향상

VOC 및 포름 알데히드를위한 최고의 공기 청정기

VOC 및 포름 알데히드를위한 최고의 공기 청정기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다음 기사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소식은 VOC 및 포름 알데히드를위한 최고의 공기 청정기 업계의 최신 시장 상황, 개발 동향 또는 관련 팁입니다. VOC 및 포름 알데히드를위한 최고의 공기 청정기에 대한 더 많은 뉴스가 공개됩니다. VOC 및 포름 알데히드를위한 최고의 공기 청정기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저희를 따르거나 문의하십시오!
  • 올랜시아 활성탄소 공기 청정기 및 왜 덕트를 청소 해야하는 이유
    올랜시아 활성탄소 공기 청정기 및 왜 덕트를 청소 해야하는 이유
    2021-10-27
    올랜도 활성 탄소 공기 청정기와 덕트가 주 공기 시스템에 공기 청정기를 설치하기 전에 덕트를 청소 해야하는 이유는 모든 공기 덕트가 청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전문적으로 수행되어야합니다. 사람이 스스로 할 수없는 경우 평판이 좋은 회사가 작업을 처리하도록 요청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자세히보기
olansi에 대해서
Olansi Healthcare Co., Ltd는 공기 청정기, 수소 물, 정수기 등의 건강 관리 제품, 광저우, 중국에서 2009 년부터 12 년 이상의 경험의 전문 제조 업체입니다. 60,000 m2 자신의 사출 금형 공장, 자신의 필터 공장, 자신의 금형 공장, 자신의 조립 공장! 600 평방 미터 전문 실험실, 30 엔지니어 R & D 팀. 우리는 ODM, OEM 서비스에서 전문가입니다! 생산 능력 1 일당 3,000 개 PC! 대량 생산을위한 100 % 노화 테스트! CE, CB, RoHS, SASO, CQC, CCC Approval & ISO 9001 : 2008 인증서!
olansi.
...의 징조Buidling 1, Haiyi Street, Lanhe Town, Nansha District, Guangzhou, China
0086-15915736889.
daniel@olansgz.com
Copyright © 2021. Olansi Healthcare Co., Ltd.개인 정보 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