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ansi 공기 청정기, 공기 청정기, 실내 공기 질 향상
현재 위치: » 블로그 » 공기 청정기 공장 » 맞춤형 개인 라벨 홈 공기 청정기의 생성에 사용되는 공기 정화 시스템 기술

맞춤형 개인 라벨 홈 공기 청정기의 생성에 사용되는 공기 정화 시스템 기술

번호 검색 :1     저자 :중국 공기 청정기 제조 업체     게시: 2021-08-06      원산지 :https://www.olansichina.com/

맞춤형 개인 라벨 홈 공기 청정기의 생성에 사용되는 공기 정화 시스템 기술

맞춤형 개인 라벨 홈 공기 청정기의 생성에 사용되는 공기 정화 시스템 기술

공기 청정기는 공중에서 다른 것을 제거하는 데 훌륭합니다. 여기에는 가스, 냄새, 금형, 꽃가루, 바이러스, 박테리아, 진드기, 연기, 오염 물질, 알레르기 항원, 오염 물질 및 먼지가 포함됩니다. 실내 오염이 증가했는데, 이는중국 공기 청정기.


시장에는 다른 브랜드가 있으며, 각각은 구매자가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자체 사양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상적인 옵션을 선택하기 전에 사용중인 기술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올랜시아 공기 청정기 공급 업체 (16)

이 경우에는 두 가지 범주가 있습니다. 활성 기술과 수동 기술이 있습니다.

수동적 인

이 기술은 공기를 정화기로 그리는 것으로 공기 정화를 포함합니다. 이 공기는 오염 물질, 냄새, 가스, 알레르겐, 꽃가루, 먼지 등을 정화하는 장치 내의 필터를 통과합니다. 현재 사용중인 대중적인 수동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 HEPA 또는 일반 필터. 그들은 고체 입자를 여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활성탄은 냄새와 화학 화합물을 제거하는 데 사용됩니다.

• 정전기 집진기 : 이들은 작은 입자를 필터링하는 데 적합합니다.

• UV 필터 : 이들은 공중에서 발견되는 미생물을 다루기에 완벽합니다.

이 카테고리의 정수기는 수동 기술을 사용하여 필터를 요구하는 방식으로 필터를 요구합니다.


활성 기술

이 카테고리에서는 공기가 장치 밖에서 정제됩니다. NS홈 공기 청정기이 경우 공기에 효과가 발생합니다. 이 공기 청정기는 두 가지 유형으로 제공됩니다. 즉, 다음과 같습니다.

• ionizer purifiers : 이들은 이온을 생성하는 옵션입니다. 이들 이온은 공기 중에 발견 된 입자에 부착되고 공기로부터 다른 화학 화합물, 먼지 제품 등을 제거합니다.

• 오존 발생기 : 이들은 공기 내에서 산소 분자를 변경하고 오존을 만듭니다. 그것은 다른 미생물을 파괴하고 공중 내에서 가스와 냄새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활동적이고 수동적입니다

이것은 수동적이고 능동적 인 기술이 모여 효율적인 정제를하기 위해 손에 손을 잡습니다. 이러한 가정용 공기 청정기는 개별 기술보다 더 잘 작동하기 때문에 시장에서 최고입니다.

이상적인 Olansi 공기 청정기를 선택하기 전에 그 목적에 대해 확신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선택이 그 목적을 충족시키는 것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가정용 공기 청정기가해야 할 일이 다른 것들이 있습니다.


알레르기 : 도시 환경에서는 먼지가 많은 환경이 매우 흔합니다. 꽃가루, 작은 돌, 먼지 등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것에 알레르기가 있습니다. NSHEPA 공기 청정기그러한 오염 물질을 다룰 수 있습니다.


천식 : 이것은 공중에 불순물이있을 때 더 나쁜 호흡 질환입니다. 이러한 경우의 공기 청정기는 또한 공기를 산화시키는 용량을 갖추어야합니다.


냄새 : 오늘 주택은 환기가 제한적입니다. 이것은 공기 순환이 오히려 어렵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공기 침체는 냄새를 일으 킵니다. 냄새는 불타는, 요리 및 그림으로 인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정수기는 존재할 경우 그러한 문제를 처리 할 수 ​​있어야합니다.

올랜시아 공기 청정기 공급 업체 (1)

금형, 연기, 애완 동물 수반, 바이러스 또는 화학 물질을 다루는 경우에 따라 공기를 청소할 수있는 Olansi 공기 청정기를 선택해야합니다. HEPA 공기 청정기, UVC 공기 청정기, PM2.5 공기 청정기와 음이온 청정기 사이의 선택은 종종 가정 내의 오염 물질의 종류에 달려 있습니다. 공기 정화 시스템 기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맞춤형 개인 라벨 홈 생성에 사용됩니다.공기 청정기, 방문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olansi 중국~에https://www.olansise.com/더 많은 정보를 위해서.

관련 상품

olansi에 대해서
Olansi Healthcare Co., Ltd는 공기 청정기, 수소 물, 정수기 등의 건강 관리 제품, 광저우, 중국에서 2009 년부터 12 년 이상의 경험의 전문 제조 업체입니다. 60,000 m2 자신의 사출 금형 공장, 자신의 필터 공장, 자신의 금형 공장, 자신의 조립 공장! 600 평방 미터 전문 실험실, 30 엔지니어 R & D 팀. 우리는 ODM, OEM 서비스에서 전문가입니다! 생산 능력 1 일당 3,000 개 PC! 대량 생산을위한 100 % 노화 테스트! CE, CB, RoHS, SASO, CQC, CCC Approval & ISO 9001 : 2008 인증서!
olansi.
...의 징조Buidling 1, Haiyi Street, Lanhe Town, Nansha District, Guangzhou, China
0086-15915736889.
daniel@olansgz.com
Copyright © 2021. Olansi Healthcare Co., Ltd.개인 정보 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