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ansi 공기 청정기, 공기 청정기, 실내 공기 질 향상
현재 위치: » 블로그 » 알칼리 역삼 투 정수기 » 수소 알칼리성 RO 역 삼투압 물 디스펜서 정수기는 필터와 어떻게 작동합니까?

수소 알칼리성 RO 역 삼투압 물 디스펜서 정수기는 필터와 어떻게 작동합니까?

번호 검색 :0     저자 :중국 공기 청정기 제조 업체     게시: 2021-11-19      원산지 :https://www.olansichina.com/

수소 알칼리성 RO 역 삼투압 물 디스펜서 정수기는 필터와 어떻게 작동합니까?

수소 알칼리성 RO 역 삼투압 물 디스펜서 정수기는 필터와 어떻게 작동합니까?

수소알칼리성 RO 역삼 투 물 디스펜서 정수기효과적으로 물의 품질과 맛을 향상시켜 음료를 안전하고 건강하게 만듭니다. 상업, 산업 및 주거용 응용 분야에서 유용하며 다양한 이점이 있습니다. 오염 된 물로 인한 오염 수준과 증가 된 질병의 상승률과 RO 역삼 투 물 디스펜서 정수기는 모든 가정에서 필수적입니다. 그것은 역삼 투 (RO)의 과정을 사용하여 안전하고 건강한 식수를 생산합니다.


그러나 몇 가지 수질 정화 방법이 있지만, 물 여과 및 치료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고 첨단 기술 중에 역 삼투압이 있습니다. 이 기사의 목적을 위해 RO 역삼 투 물 디스펜서 정화기가 무엇인지와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해 논의 할 것입니다.

olansi 중국 공기 청정기 공장 (12)

RO 역삼 투 물 디스펜서 정수기는 무엇입니까?

RO 역삼 투 물 디스펜서 청정기는 역삼 투의 과정을 사용하여 물을 정화합니다. 역삼 투 (RO)는 원치 않는 입자 (오염 물질)와 잔류 물을 필터링하기 위해 고압 아래의 작은 모공이있는 멤브레인을 통해 깨끗한 물 (수돗물, 강 및 천연 스프링에서 수돗물, 빗물 및 물, 천연 스프링에서 수돗물, 빗물 및 물, 천연 스프링에서 수돗물, 빗물 및 물)과 같은 물 처리 절차입니다. 소금, 먼지, 음료수에서 염소. 잔류 물과 오염 물질의 제거와 함께 RO 역삼 투 물 디스펜서 정화기가 추가로 미세 유기체를 제거하여 순수하고 건강한 물을 생산합니다.


RO 역삼 투 물 디스펜서 정화기의 막의 작은 공극은 약 0.0005μm (마이크로 미터) 이하이다. 이렇게하면 대부분의 오염 물질 (더 큰 크기의 크기)이 필터링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물 분자의 크기 때문에 멤브레인의 기공을 통과 할 수 있습니다. 큰 크기의 이러한 입자 (불순물)가 분리되어 드레인을 연속적으로 씻어냅니다.


RO 역삼 투 물 디스펜서 청정기에 의해 제거 된 오염 물질은 무엇입니까?

RO 역삼 투 물 디스펜서 정제기는 물원으로부터 완전히 용해 된 고체 (TDS)의 약 99.9 %를 제거합니다. TDS는 물에 용해 된 모든 물질의 농도를 나타냅니다. 그것은 소량의 유기물과 무기 염으로 구성됩니다.


물에서 일반적으로 발견되는 무기 염은 칼륨, 나트륨, 마그네슘, 칼슘, 탄산염, 중탄산염, 황산염, 불소 및 질산염을 포함한다. 이 미네랄은 인간과 자연스러운 활동 모두에서 다른 출처에서 유래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역삼 투의 과정이 완전히 제거 할 수없는 몇 가지 오염 물질이 있습니다. 이러한 오염 물질에는 살충제, 황화수소, 제초제 및 일부 유기 화합물이 포함됩니다.


RO 역삼 투 물 디스펜서 정수기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A에 의해 생산 된 물RO 역삼 투 물 디스펜서 정수기네 단계를 통과하여 음주에 적합 해집니다.


• 탄소 사전 필터

• 역삼 투 멤브레인

• 탄소 사후 필터


1. 탄소 사전 필터

물이 (탭, 스트림, 강 또는 자연 스프링에서) 정수기에 연결된 파이프를 통해 RO 역삼 투 물 디스펜서 정수기를 입력하면 활성탄 또는 탄소 사전 필터가 있습니다. 활성탄으로 알려진 활성탄은 또한 탄소 가공 또는 작은 작은 부피 기공을 갖는 것으로 정제됩니다. 이들은 저 부피의 공극은 흡착에 사용되는 탄소 사전 필터의 표면적을 증가시킨다.


활성탄 또는 숯 여과는 유기 물질의 형태로 오염 물질을 제거하기 위해 물의 치료에 널리 사용되는 수많은 공정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냄새를주는 오염 물질을 제거 할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음주를 위해 더 맛있는 물을 만드는 데 항상 사용됩니다.


흡착, 납, 염소, 휘발성 유기 화합물 (VOCs)이 지하수 오염 물질로 알려져 있고, 냄새를 끄는 오염 물질이 활성탄 또는 탄소 사전 필터에 막다. 이러한 오염 물질이나 오염 물질은 갇히게되어 다음 물 여과 단계로 이동할 수 없습니다.


2. 역삼 투 멤브레인

탄소 사전 필터는 물의 효과적인 여과를 제공하지만RO 역삼 투 물 디스펜서 정수기또한, 활성탄 광석 필터는 용해 된 미네랄 또는 염을 물로 제거 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 역삼 투 막이 더욱 효과적이게된다. 효과적인 반투막 멤브레인은 약 99 %의 무기 물질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역삼 투 막의 공극을 통해 여행 할 수있는 불순물 (매우 작은)도 있습니다.


3. 탄소 사후 필터

이전에, 일부 오염 물질은 매우 작고 역삼 투 막을 통해 여행합니다. 이 오염 물질은 탄소 후 필터에 의해 제거됩니다. 탄소 사후 필터는이 단계에서 특정 잔류 화학 물질을 트랩합니다.


4. 역 삼투 후 물의 재 정의

RO 역삼 투 물 디스펜서 청정기에는 재해 필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물품에서 논의 된 수 여과 공정의 제 1 내지 제 3 단계에서 마그네슘, 칼륨 및 칼슘과 같은 TDS 또는 용해 된 무기 염은 역삼 투의 공정을 통해 제거된다. 역삼 투에 의해 생성 된 물을 재발행하는 과정은 이러한 미네랄의 콘텐츠를 추가합니다.


이 용해 된 고체 또는 무기 염의 농도가 최소화 된 물은 평평한 맛을 갖는다. 많은 사람들 에게이 평평한 맛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재해 화는 물의 맛과 알칼리성을 향상시킵니다.


RO 역삼 투 물 디스펜서 청정기에 대한 전처리

RO 역삼 투 물 디스펜서 정화기에 포함 된 멤브레인 및 필터는 일부 오염 물질에 의해 예상보다 빠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멤브레인 및 필터의 유용성을 감소시킵니다. 전처리는 오염, 화학적 손상, 스케일링 및 기계적 실패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경제적으로, 역삼 투가 발생하기 전에 사전 처리하는 물은 대부분 생존 가능합니다. 따라서 물 전처리는 가정보다 상업적으로 상업적으로 유용합니다.


일반적으로 4 개의 물 전처리 단계가 있습니다.RO 역삼 투 물 디스펜서 정수기.


1. 고체 물질의 스크리닝

첫째, 고체 물질은 물에서 제거됩니다. 이것은 생물학적 성장의 결과로 RO 멤브레인의 오염을 방지합니다. 또한 물 펌프의 잠재적 손상을 최소화합니다.


2. 카트리지 여과

3 ~ 5 μm의 크기의 불순물은 폴리 프로필렌으로 만든 카트리지 필터를 통해 제거됩니다.


3. 투약

박테리아와 다양한 질병을 일으키는 미생물이 생물 제, 예를 들어 염소로 작용할 수있는 산화제를 통해 제거됩니다. 이것은 박테리아가 멤브레인의 표면을 멸망시키는 것을 방지합니다.


4. pH 조정

알칼리도, pH 및 물의 경도는 RO 역삼 투 물 디스펜서 정수기에서 스케일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 전처리 단계는 물의 pH를 변형시키고 탄산 칼슘으로 인한 스케일링을 최소화합니다. 스케일 억제제는 역삼 투 수 시스템에서 모든 유형의 스케일링을 느리게하거나 방지하기 위해 추가 할 수 있습니다.

olansi 중국 공기 청정기 공장 (14)

결론

가정이나 사무실에 대한 맛이 좋고, RO 역삼 투 물 디스펜서 정화기가 공통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정수 방법으로 훌륭하고 안전한 식수를 제공하는 물 여과 시스템을 원한다면 원하는 경우. 청정기는이 기사에서 논의 된 다양한 단계를 사용하여 음료에 안전한 맛있는 맛이있는 맛있는 물을 생산합니다.수소 알칼리성 RO 역삼 투 물 디스펜서 정수기필터와 어떻게 작동합니까, 당신은 olansi 중국을 방문 할 수 있습니다https://www.olansichina.com/kaline-reverse-osmosis-water-purifier.html.더 많은 정보를 위해서.

관련 상품

olansi에 대해서
Olansi Healthcare Co., Ltd는 공기 청정기, 수소 물, 정수기 등의 건강 관리 제품, 광저우, 중국에서 2009 년부터 12 년 이상의 경험의 전문 제조 업체입니다. 60,000 m2 자신의 사출 금형 공장, 자신의 필터 공장, 자신의 금형 공장, 자신의 조립 공장! 600 평방 미터 전문 실험실, 30 엔지니어 R & D 팀. 우리는 ODM, OEM 서비스에서 전문가입니다! 생산 능력 1 일당 3,000 개 PC! 대량 생산을위한 100 % 노화 테스트! CE, CB, RoHS, SASO, CQC, CCC Approval & ISO 9001 : 2008 인증서!
olansi.
...의 징조Buidling 1, Haiyi Street, Lanhe Town, Nansha District, Guangzhou, China
0086-15915736889.
daniel@olansgz.com
Copyright © 2021. Olansi Healthcare Co., Ltd.개인 정보 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