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ansi 공기 청정기, 공기 청정기, 실내 공기 질 향상
현재 위치: » 블로그 » 중국 공기 청정기 » 중국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빨 수있는 사전 필터 사용자 정의 데스크탑 공기 청정기

중국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빨 수있는 사전 필터 사용자 정의 데스크탑 공기 청정기

번호 검색 :0     저자 :중국 공기 청정기 제조 업체     게시: 2021-12-21      원산지 :https://www.olansichina.com/

중국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빨 수있는 사전 필터 사용자 정의 데스크탑 공기 청정기

중국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빨 수있는 사전 필터 사용자 정의 데스크탑 공기 청정기

사전 필터는 모든 모양과 크기로 제공됩니다. 그들은 물질 및 구조의 관점에서 다양한 유형입니다. 일부는 빨 수 있으며, 다른 사람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사전 필터는 제조업체에 따라 다릅니다. 다른공기 청정기 제조 업체다른 재료를 사용하여 사전 필터를 만듭니다.

olansi 중국 공기 청정기 공장 (5)

빨 수있는 사전 필터

모든 것들은 고려해야 할 모든 것들이 가장 실용적이고 편리합니다. 이는 쉽게 유지 관리 할 수 ​​있고 다른 유형의 사전 필터와 비교하여 효율적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단지 수년간 수년간 자주 바꿀 필요가 있습니다.


세척 가능한 프리 필터는 싱크대 또는 세탁기에서 진공 청소기로 씻을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사용되는 필터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금속 그릴이 사용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릴은 싱크대에서 씻을 수있는 구멍이 있습니다.


탄소 코팅 또는 탄소 사전 필터

이것은 시장에서 이용할 수있는 또 다른 인기있는 사전 필터입니다. 그것은 탄소 코팅 된 일반적인 필터입니다. 프리 필터로 작동하려면 첫 번째 여과 단계로 설정되어야하며 HEPA 필터 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사전 필터는 탄소 필터가 오랜 시간 동안 지속되도록 탄소 필터를 보장하기 위해 사용될 수도 있습니다. 이 사전 필터는 진공 청소시 모든 쉽게 손상 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좋은 옵션이 아닙니다. 사전 필터는 비용을 부가하는 주기적으로 변경되어야합니다. 사전 필터는 세척이 탄소가 가지고있는 효과를 잃게하기 때문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나일론 섬유 사전 필터

이것은 탄소 하나와 마찬가지로 다른 옵션입니다. 주요 차이점은 필터가 또 다른 필터에 붙어있는 것입니다. 이 사전 필터가있는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필터는 HEPA입니다. Hepa Nylon은 트랙에서 많은 입자를 멈추는 작은 구멍이 있습니다. 즉, 내부의 HEPA 필터가 보호되고 오래 지속됩니다.


나일론 옵션은 유지하기 쉽고 진공 청소를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옵션을 세척하는 것은 적합하지 않습니다. 이는 대부분의 경우 다른 필터와 접착되고 결합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나일론 옵션은 종종 원형 3 개의 필터가있는 제품에서 발견됩니다.


프리 필터 청소

전술 한 바와 같이, 사전 필터가 세정되는 방식은 종종 그것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재료에 의존한다. 무엇을 해야할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중국 공기 청정기 제조업체는 그들의 필터가 가능한 한 오랫동안 그것을 교체 할 필요없이 지속되도록하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한 지침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사전 필터는 주 필터를 보존하면 중요합니다. 더 큰 입자를 모호하게함으로써, 작은 것들은 메인 필터에만 도달합니다. 이것은 성능이 향상되고 막힘이 적습니다.

올랜시아 공기 청정기 공급 업체 (14)

Olansi Air Puifiers는 시장에서 최신 기술로 만들어졌습니다. 즉, 하루가 끝나면 Olansi에서 다양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HEPA 공기 청정기는 최고 중 일부입니다. 인증 된 공기 청정기 공급 업체를 선택하면 하나의 고품질의 기능성 올랜 공 공기 청정기로 끝나는 것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중국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세탁 가능한 프리 필터에 대해 더 많이 사용합니다.데스크탑 공기 청정기, 방문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olansi 중국~에https://www.olansichina.com/desktop-air-purififier.html.더 많은 정보를 위해서.


관련 상품

olansi에 대해서
Olansi Healthcare Co., Ltd는 공기 청정기, 수소 물, 정수기 등의 건강 관리 제품, 광저우, 중국에서 2009 년부터 12 년 이상의 경험의 전문 제조 업체입니다. 60,000 m2 자신의 사출 금형 공장, 자신의 필터 공장, 자신의 금형 공장, 자신의 조립 공장! 600 평방 미터 전문 실험실, 30 엔지니어 R & D 팀. 우리는 ODM, OEM 서비스에서 전문가입니다! 생산 능력 1 일당 3,000 개 PC! 대량 생산을위한 100 % 노화 테스트! CE, CB, RoHS, SASO, CQC, CCC Approval & ISO 9001 : 2008 인증서!
olansi.
...의 징조Buidling 1, Haiyi Street, Lanhe Town, Nansha District, Guangzhou, China
0086-15915736889.
daniel@olansgz.com
Copyright © 2021. Olansi Healthcare Co., Ltd.개인 정보 정책